[국제경영론] NHN의 일본, 중국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1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환경분석
- 왜 해외진출을 추진하게 되었는가 -
3. NHN의 해외진출
- NHN의 진출 방식, 전략, 성과 -
(1)일본 진출
(2)중국 진출
4. 평가 및 제안
- 본문내용
-
1. 기업 소개
NHN㈜는 No. 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와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을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전문 기업으로서 검색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컨텐츠와 게임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각종 국내 인터넷 서비스 지표 조사에서 확고한 선두를 지키고 있다.
또한 NHN은 양대 핵심 서비스인 검색과 게임분야에서 검색광고, 게임 유료 서비스 등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발굴해내고 있다. 그 결과 국내 최고의 순익률을 자랑하는 코스닥 시가총액 1위 기업으로 도약했다.
현재 NHN은 해외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일본과 중국에 NHN재팬과 NHN차이나를 설립, 운영하고 있다. 회사의 간략한 기업정보는 아래와 같다.
*간략한 기업정보
1)회 사 명 : NHN㈜ (KOSDAQ 035420)
2)주 요 사 업 : 인터넷 검색 포털 서비스, 인터넷 게임 서비스
3)주요서비스
*인터넷 검색 포털 네이버 www.naver.com
지난 99년 6월에 설립된 네이버는 자체 개발한 검색엔진을 통해 통합검색, 지식검색, 도서본문검색 등 국내 최초의 검색서비스를 내놓으며 국내 검색서비스의 발전을 선도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