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마케팅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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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문 제 제 기
2. 시 장 현 황
3. S W O T 분 석
4. 유 통 채 널
5. 설 문 조 사
6. 지 각 도
7. 3 C 분 석
8. 전 략 목 표
9. 마 케 팅 전 략
10. 결 론
본문내용
SWOT분석

소비자에게 익숙한 맛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3 무 속 성
유통망우위


진부한 이미지
새로운 시장 모색 부족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적극적 마케팅 결여


사이다 시장의 증가
(웰빙트랜드에 의한 콜라시장의 감소)
식단의 서구화
(탄산음료 소비증가)


킨사이다의 시장 위협
새로운 음료의 계속적 증가
탄산음료의 부정적인식증가
타경쟁사의 유통망확보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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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제경영,비타민워터,스토리텔링마케팅,한국시장진입 성공사례,국내음료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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