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CJ 직무중심 성과주의 인사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1. 주제선정동기 및 기업 소개
1.2.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성과주의문화
2. 성과주의 인사제도
2.1. 직무등급
2.2. 역량체계의 도입
2.3. 성과관리시스템-평가등급정의
2.4. 기본연봉체계
2.5. 인센티브제도
3. 결론
3.1 성과주의 인사제도의 도입효과
4. 인터뷰 Q&A
- 본문내용
-
1.1.주제선정동기 및 기업 소개
그러나 21세기의 경영 환경은 다시 한번 CJ의 변화를 요구하였으며,
사업의 선택과 집중을 통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 와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창의도전적 기업 문화 구축이 큰 과제로 대두되었음
1.2.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성과주의문화
이에 따라 CJ 그룹은 1999년도부터
그룹 비전과 경영 전략을 재정비하고
사업구조조정, 업무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
유연하고 혁신적인 기업 문화 심화를 위한
종합적인 변화를 시도하였음
1.2.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성과주의문화
새로운 경영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회사의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인사혁신을 통한 성과주의 문화의 정착이 절실히 요구되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