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LG전자 X-note 노트북 마케팅조사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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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 선정이유
(1) 선정동기 및 시장 상황
2. 조사목적
3. 조사계획 및 전략수립
4. 예상되는 결과 도출


Ⅱ. 본론
1. 마케팅 조사
(1) 설문계획
(2) 설문지 작성

2. SPSS를 통한 분석
(1) 빈도분석
(2) 상관분석
(3) 회귀분석
(4) 교차분석

3. STP 분석

4. 4P 분석


Ⅲ. 결론
본문내용
-산업 선정동기 및 시장 상황
우리는 브레인스토밍을 통하여 외식업, 인터넷 광 케이블, 네비게이션, 노트북, DMB핸드폰 등 여러 가지 산업들을 생각해 보았다. 여기서 우리 조는 우리 주변에서 사용하거나 접하였을 때, 편익이나 좋은 감정을 크게 느낌에도 아직 널리 대중화되지 못하고 있는 산업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기로 했다. 즉, 이미 성숙기에 들어선 산업이 아닌 도입기나 성장기 단계에 있으면서 앞으로 꾸준한 성장을 통해 성숙기로 들어설 가능성이 높은 산업을 고려한 것이다. 3번에 걸친 조사와 회의 끝에 현재 꾸준히 성장하고 있고 앞으로 매우 커질 시장이라 여겨지는 노트북 시장을 우리 팀의 산업으로 결정하였다.
시장조사기관인 한국IDC(www.idckorea.com)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전체 PC 시장에서 노트북이 차지하는 비율이 24~25%에 이르고 있으며, 2009년까지 매년 평균 15%의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된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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