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아이러브스쿨, 제 2의 도약이 가능할 것 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아이러브스쿨의 개요
2. 연혁
3. 아이러브스쿨의 비즈니스모델의 유형
4. 창업동기및 사업개요
5. 아이러브스쿨의 비전
6. 중요서비스전략
7. 아이러브스쿨의 수익구조
8. 시장환경과 시장상황과 주요경쟁업체 분석
9.아이러브 스쿨의 성장배경
10.아이러브 스쿨의 핵심역량
11.STP분석
12.SWOT분석
13.아이러브 스쿨의 초창기 성공 요인
14.Five Force에 의한 분석
15.비즈니스 모델 Components
16.아이러브 스쿨의 실패 요인
17.해결방안
본문내용
창업동기
▶1999년 7월, 창립자 김영삼 사장이 홍익대 대학원 재학 중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듦.
▶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같은 연구실의 선배가 참여하여 커뮤니티에 대해
많은 토론을 하게 됨.
▶ 그 과정에서 동창 커뮤니티에 대한 찬반론이 나왔고 찬성론자인 김영삼 사장과 뜻을 같이 하는 같은 연구실 동료 3명이 이 사이트를 기획하게 됨.
▶ 하지만 처음에는 사업적인 측면이 아닌 사이트를 한번 운영해 보자는 아마추어적인 생각
에서 시작.

사업개요
▶ 핵심 서비스인 동창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추억의 학교는 물론 현실세계의 실제 학교를
사이트에 담아낼 수 있는 '대안학교'로써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서 과거와 현실을 모두 보듬어 안을 수 있는 온라인상의 '새로운 세상‘을 추구.
▶ 때묻지 않은 어린 시절을 담고 있는 순수한 모습으로 가꿔나감.
▶ 커뮤니티 포탈을 지향하는 아이러브스쿨은 실명 기반의 커뮤니티(Community),
유용한 컨텐츠(Contents), 편리한 전자상거래(Commerce),
원활한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새롭고 유용한 (New & Useful) '것이 가득한 뉴미디어 채널 추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3세대 이동통신시장에서의 SKT와 KTF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2세대(2G) 이동통신(CDMA)에서 3세대(3G) 이동통신(HSDPA High Speed Downlink Packet Access : 고속하향패킷접속을 통해 3세대 이동통신 기술인 W-CDMA나 CDMA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있는 3.5세대 이동통신방식이다.) 으로 변화하였다. 2세대 이동통신 분야에서 SK Telecom는 기술, 서비스, 마케팅 모든 분야에 걸쳐 지속적인 발전과 국내 통신사 1위 기업이란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자리 매김한 반면, KTF는 기존 CDMA 기술경쟁부터 주파수 문제까지 경쟁

  •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
  • 마케팅에 대해 조사하고 이를 바탕으로 현대카드가 어떻게 업계 1, 2위를 다투는 기업이 될 수 있었는지 알아보았다. (2) 현대카드1) VISION : 세계 초일류 금융회사로의 도약2) 사업 전략 : 지속적인 성장과 UNIQUE한 금융영역 구축- 지속적인 성장:700만 유효고객 조기달성, Double Digit Growth, First in the Market- 고급화/차별화:Premium브랜드 이미지 강화, 고객 Needs에 기반한 독창적 상품라인 구축, 세련되고 창조적인 PRIVIA서비스 개발- 선제적 Risk 관리:국내 최고

  • 경영,경제 - 성공 창업사례 모음
  • 창업사례제목신선한 텃밭을 배달해 드려요회사명신선안(http://www.sinsunan.com/)내용‘신선안’은 신선함과 안전하다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이경훈 대표는 농산품의 생명은 신선도에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요소이며 먹거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기 때문에 이 둘을 모두 포괄한 의미의 기업명을 지었다고 하였다. 온라인으로 유통자를 거치지 않고 농민이 직접 농산물을 판매할 수 있게 하는 인터넷 농산품 쇼핑몰 이다.신

  • [국제경영]SK그룹의 중국진출전략과 중국기업SK의 미래전망
  • 것이었다. 또 하나는 중국에 집을 짓고 대형 설비도 집어넣고 하는 식의 대형 프로젝트를 가지고 들어갔다가 정부가 늑장을 부리거나 자본 회수가 지연되는 등 예기치 못한 일이 일어나면 잘못했다가는 한국의 사업까지 뿌리째 흔들릴 수 있다는 점이었다.‘심천 프로젝트’철수 이후 SK의 중국사업은 수면 밑으로 가라앉았다. 적어도 2∼3년간은 그랬다. 그러나 아시아의 경제위기로 휘청거렸던 다른 아시아 국가들과 달리 중국이 이 위기마저 비껴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제집단 52.4%, 집단간 차이 7.6%), 매체별 광고접촉 경로에서도 인터넷에서 차이가 가장 크게 나타났다(노출집단 56.1%, 통제집단 49.6%, 집단간 차이 6.5%). 이를 통해 UTO의 브랜딩광고는 성공할 수 있었으며, 이런 새로운 시도로 우리나라 온라인 마케팅에도 본격적인 브랜딩광고의 새로운 시대가 열리게 되었다.신제품 마케팅모든 것이 평준화되는 이러한 마케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특화전략이 필요하다. 즉 여러 분야에서 승부해야 한다. 어느 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