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아이러브스쿨, 제 2의 도약이 가능할 것 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이러브스쿨의 개요
2. 연혁
3. 아이러브스쿨의 비즈니스모델의 유형
4. 창업동기및 사업개요
5. 아이러브스쿨의 비전
6. 중요서비스전략
7. 아이러브스쿨의 수익구조
8. 시장환경과 시장상황과 주요경쟁업체 분석
9.아이러브 스쿨의 성장배경
10.아이러브 스쿨의 핵심역량
11.STP분석
12.SWOT분석
13.아이러브 스쿨의 초창기 성공 요인
14.Five Force에 의한 분석
15.비즈니스 모델 Components
16.아이러브 스쿨의 실패 요인
17.해결방안
- 본문내용
-
창업동기
▶1999년 7월, 창립자 김영삼 사장이 홍익대 대학원 재학 중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듦.
▶ 커뮤니티 사이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같은 연구실의 선배가 참여하여 커뮤니티에 대해
많은 토론을 하게 됨.
▶ 그 과정에서 동창 커뮤니티에 대한 찬반론이 나왔고 찬성론자인 김영삼 사장과 뜻을 같이 하는 같은 연구실 동료 3명이 이 사이트를 기획하게 됨.
▶ 하지만 처음에는 사업적인 측면이 아닌 사이트를 한번 운영해 보자는 아마추어적인 생각
에서 시작.
사업개요
▶ 핵심 서비스인 동창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추억의 학교는 물론 현실세계의 실제 학교를
사이트에 담아낼 수 있는 '대안학교'로써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넘어서 과거와 현실을 모두 보듬어 안을 수 있는 온라인상의 '새로운 세상‘을 추구.
▶ 때묻지 않은 어린 시절을 담고 있는 순수한 모습으로 가꿔나감.
▶ 커뮤니티 포탈을 지향하는 아이러브스쿨은 실명 기반의 커뮤니티(Community),
유용한 컨텐츠(Contents), 편리한 전자상거래(Commerce),
원활한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새롭고 유용한 (New & Useful) '것이 가득한 뉴미디어 채널 추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