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out 밥 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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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사업동기
2. 사업개요
3. 시장성, 사업성, 독창성
4. 매장형태 및 매출

본문내용
1. 사업동기
교수님이 내 주신 레포트를 받아들고 어떤사업을 할지 막막하여 아무생각 없이 앉아 있기를 언 한달, 별로 할것도 없고 하여, 우리는 take-out 에스프레소 커피점을 할려고 했다. 이미 사업계획서와 모든 것을 끝낸 상태에서 불현 듯 커피점은 너무 많고, 식상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러던중 문득 우리들이 항상 ‘점심은 뭘 먹을까?’ 를 고민하면서 매일같이 교문앞을 서성이며 학교앞 밥집 이름을 대가면서 시간을 보낸 것이 생각났다. 그와 함께 우리들이 입에 달고 사는말... "집에서 해 주는 밥 처럼, 밥 만이라도 맛있는 곳"을 바랬던 것이 생각이 났다. 그리고, 자취하는 친구를 위해서 학교 식당에서 밥만 사 들고 가서 집에 있는 밑반찬에 밥을 먹었던 우리들을 기억해 내고는, 학교 앞에 찐밥이 아닌 압력밥솥에 제대로 한 밥을 파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우리는 take-out 커피점이 아닌 take-out 밥 전문점을 하기에 이르렀던 것이다. 물론 우리가 지금 당장 이 일을 할 것은 아니며 어디까지나 레포트를 하기위해서 한 가정이고, 또한 우리가 경험자가 아닌 전혀 장사에는 경험이 없는 초보라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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