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e-out 밥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1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동기
2. 사업개요
3. 시장성, 사업성, 독창성
4. 매장형태 및 매출
- 본문내용
-
1. 사업동기
교수님이 내 주신 레포트를 받아들고 어떤사업을 할지 막막하여 아무생각 없이 앉아 있기를 언 한달, 별로 할것도 없고 하여, 우리는 take-out 에스프레소 커피점을 할려고 했다. 이미 사업계획서와 모든 것을 끝낸 상태에서 불현 듯 커피점은 너무 많고, 식상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러던중 문득 우리들이 항상 ‘점심은 뭘 먹을까?’ 를 고민하면서 매일같이 교문앞을 서성이며 학교앞 밥집 이름을 대가면서 시간을 보낸 것이 생각났다. 그와 함께 우리들이 입에 달고 사는말... "집에서 해 주는 밥 처럼, 밥 만이라도 맛있는 곳"을 바랬던 것이 생각이 났다. 그리고, 자취하는 친구를 위해서 학교 식당에서 밥만 사 들고 가서 집에 있는 밑반찬에 밥을 먹었던 우리들을 기억해 내고는, 학교 앞에 찐밥이 아닌 압력밥솥에 제대로 한 밥을 파는 곳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우리는 take-out 커피점이 아닌 take-out 밥 전문점을 하기에 이르렀던 것이다. 물론 우리가 지금 당장 이 일을 할 것은 아니며 어디까지나 레포트를 하기위해서 한 가정이고, 또한 우리가 경험자가 아닌 전혀 장사에는 경험이 없는 초보라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생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