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분석] Player`s License W 현대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18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본론
(1)감성적 소구력
(2)이성적 소구력
(3)독창성과 동종 브랜드 차별력
(4)제품 연관성
(5)제품 Trial 유인력
Ⅲ.결론
- 본문내용
-
Ⅰ.서론
현대카드는 3년 전 1.8%에 불과하던 신용판매액 점유율을 올 상반기 10% 수준으로 끌어올릴 정도의 고성장을 해왔다. 회원 1인당 신용판매액에 있어서도 업계 최고 수준에 이르는 등 질적 성장을 지속해 왔다. “현대카드의 이러한 성공 뒤에는 변화와 혁신, 속도라는 경영이념들이 자리 잡고 있다.”라고 사보(社報)에선 말하지만 이는 그들만의 창의적 경영원칙이라고 보기엔 다소 무리인 듯 모든 기업이 추구하는 보편적 원리라고 생각한다. 그럼 동종 (同種)업계 후발주자인 현대카드의 성공요인의 특징은 무엇일까? 현대카드의 성공요인으로 독특한 광고와 마케팅 전략을 들 수 있다. 광고와 마케팅 분야에서 현대카드는 다른 기업들로부터 흥미로운 연구 대상일 것이다. 물론 그 밖에 외적 요인(투명카드, 미니카드의 등장 등등)도 간과(看過) 할 수 없지만 파격적인 광고에다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알파벳 마케팅’이라는 전혀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쓰고 있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여러 요인들이 있겠지만 광고적인 측면에서 현대카드를 조명(照明)해 보고자 한다.
<생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