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결혼정보회사 `Duo`듀오의 성공적인 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1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글2002파일입니다.
- 목차
-
1. 연구목적
2. 회사소개
2-1) 듀오의 경영이념
2-2) 연혁
2-3) 듀오의 자산규모
3. 외부환경분석
3-1) 결혼정보회사란?
3-2) 결혼정보업체 현황
3-4) 경쟁기업 분석
4. 내부환경 분석
4-1) 경영자원분석
4-2) 핵심기술
5. 듀오의 마케팅 전략
5-1) 마케팅 전략(STP)
5-2) 4P`s 전략
6. 듀오의 미래
7. 결론
- 본문내용
-
1. 연구목적
최근 합리적 만남을 추구하는 사고방식의 확산과 함께 결혼 정보시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결혼정보회사의 전체규모가 성장하고 수많은 경쟁회사들이 설립되고 있다. 현재 결혼정보시장은 대략 500~700억의 시장규모와 연 2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는 듀오를 통해 최근 급성장 하고 있는 결혼정보산업에서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경영전략을 살펴보기로 했다.
2. 회사소개
2-1) 듀오의 경영이념
1. 기본에 충실하자-회사의 규모가 커지고 그 내용이 아무리 다양화되어도 결코 변할 수 없는 듀오만의 가치는 바로 "합리적인 만남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이어나가는 것"임을 강조.
2.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회사
3.올바른 결혼문화 선도 -과거 속칭 마담뚜에 의해 주도되던 음성적 중매문화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新 중매문화로 서서히 자리매김시켰듯이 대한민국의 건전하고 올바른 결혼문화의 정착을 위해 노력함.
- 참고문헌
-
INTERNET SITE
http://www.duonet.com
DOT21 (http://www.dot21.co.kr)
IT메카닷컴 (http://www.itmecca.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디지털타임즈 (http://www.dt.co.kr)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동아일보 (http://www.donga.com)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매일경제 (http://www.mk.co.kr)
http://www.yahoo.co.kr
http://www.naver.com
http://www.google.co.kr
http://www.psinet.com
http://www.lgeri.com
http://www.econopia.com
http://www.empas.com
http://www.rating21.com
http://www.daksclub.com
http://www.zzim.dreamwiz.com
http://love.naver.com
http://www.joblink.co.kr
http://www.duoinfo.com
BOOKS
[세계 최고 기업들의 CRM전략] 스탠리 브라운 외 지음/21세기북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