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호텔정보, 관광] 특1급 호텔과 특2급호텔의 비교분석및 각 호텔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0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씨미한 레포트입니다 성적도 잘받았구요
롯데호텔 쉐라톤 호텔에대한 안내도 나와있구요 객실이나 그런거 등등..정리한거구요. 각호텔의 주소 ,구조등등도 나와있습니다. 직접 호텔에다 전화해서 물어본것도 있구여..
목차
1. 특1급, 특2급 호텔의 차이점

2. 특1급, 특2급 호텔의 구조..객실수,, 주소, 전화번호...

3. 관심 있는 호텔
본문내용
1. 특1급, 특2급 호텔의 차이점
(호텔의 등급)
호텔등급은 특1 2등급은 문화관광부장관이, 그리고 1 2 3등급은 시 도지사가 관계전문가 5명이상으로 등급심사단을 구성하여 평가한다.

*관광호텔등급 (Tourist Hotel Classification)
유럽 여러나라에서는 별(Star)로 호텔의 등급을 표시하는데 별 5개의 호텔은 특급, 별 1개의 호텔은 일반용을 나타낸다. 우리나라에서는 관광진흥법시행령 제64조제2항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25조제3항의 규정과 문화관광부고시 제1999-29호(1999.11.12)에 의한 "종합관광호텔업등급결정기관등록및등급결정에관한요령"에 의거 등급결정기관으로 등록한 한국관광호텔업협회가 등급을 결정하며 특1급, 특2급 및 1급, 2급, 3급 등으로 결정된다.


2. 특1급, 특2급 호텔의 구조..객실수,, 주소, 전화번호...
*특1급호텔
1.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구조: 지상 34층, 지하 4층
room: 497실(스위트 35실 포함)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19-3번지
전화: 02-6282-6262(예약:02-6282-6282~5)
팩스: 02-6282-6263
참고문헌
http://hotelskorea.or.kr/kor/
http://www.daegutravel.or.kr/laws/lawsbody4.htm
호텔협회 회원사업국(전화 :02-703-2845번)
각 호텔 홈페이지
각 호텔 안내 전화상담(구조..객실수)
http://www.naver.co.kr (지식in 검색 특1급 ,특2급)
http://blog.naver.com/ttlgirl83.doRedirect=Log&logNo=20003203865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를 잘못보고 삿네요;;;;
    호텔소개만 나와있음.
  • fineli***
    (2011.05.17 19:41:39)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베스트 웨스턴 호텔경영사례
  • 호텔들의 객실과 부대시설 2. 3. 한국의 Best Western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 전략3. 중저가 호텔 Best Western3. 1. 중저가 호텔의 필요성3. 2. 중저가 호텔의 개념3. 3. 한국의 Best Western 도입 배경3. 4. 초기 도입 시 문제점3. 5. 한국의 Best Western의 전략 방향 3. 6. 특1급 호텔과의 비교4. 경영 방식으로 본 Best Western4.1. 경영 방식 소개4.2 타 호텔과 비교해 본 베스트 웨스턴의 경영 방식5. Best Western 분석5. 1. Best Western의 성과 5. 2. Best Western의 경쟁력5. 3. Best Weste

  • [호텔마케팅전략분석] 경주교육문화회관을 중심으로
  • 호텔의 경영팀 담당자와의 인터뷰와 함께 관련 자료를 토대로 조사하였다.Ⅱ. 국내호텔 현황 및 마케팅 이론1. 국내 호텔 현황 분석우리나라에서는 관광진흥법시행령 제64조제2항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5조제3항 의 규정과 문화관광부고시 제1999-29호(1999.11.12)에 의한 종합관광호텔업등 급결정기관등록및등급결정에관한요령에 의거 등급결정기관으로 등록한 한국관 광호텔업협회가 등급을 결정하며 특1급, 특2급 및 1급, 2급, 3급 등으로 결정된다고

  • Accor 호텔 글로벌비지니스의 이론과 실제
  • 경영비전과 주도면밀한 시장분석으로 호텔사업을 확장해왔다. 서비스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안정적인 경영을 통한 기업이윤 창출, 기업가치 확립이 시장의 신뢰를 높이는 비결이라고 강조했다. 에스팔리우 사장은 지역적 안배와 등급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고객들의 수요에 부응하는 동시에 각종 외부요인에 따른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경제적으로 악재가 돌출하는 시기일수록 최고급보다는 고급 및 중저가 상품의 수

  • [졸업][호텔관광]제주 호텔 비교 · 분석에 관한 연구
  • 각했다. 그러나 솔직히 처음엔 궂이 이렇게 홈페이지를 분석하는 것이 아무 의미가 없다고 느껴졌다. 계속 연구하고 홈페이지도 들어가보고 하니 특1급을 제외한 1등급 호텔같은 경우는 매우 상태가 열악하고 예약 시스템도 구축되지 않은 경우가 많았다. 더군다나 제주도는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관광지인데 이렇게 신경을 쓰지 않아서야 그 호텔의 이미지는 물론, 나아가서는 우리 나라의 국제적 이미지에 큰 손상이 갈 것 같다. 단순히 정보만을

  • [졸업][경영정보] 호텔산업의 정보시스템 도입 연구-웹예약시스템을 중심으로
  • 및 절 차3제 2 장호텔산업과 호텔정보시스템 도입4제 1 절호 텔 산 업 의 구 조4제 2 절정보시스템도입 및 활용5제 3 절호텔정보시스템의 기능과 구조 7제 4 절추진과정상의 장애요인과 해결책10제 3 장국내 특1급 호텔의 사례연구12제 1 절경 주 웰 리 치 조 선 호 텔12제 2 절경 주 코 오 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