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인터넷홈쇼핑에서의 소비자구매행동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9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안녕하십니까?

본 조사의 목적은 인터넷 홈쇼핑에서의 세대별·성별에 따른 소비 자의 구매 행동을 파악하고자 실시하는 것입니다.

설문지에 대한 여러분의 진지한 의견들은 소비자의 요구를 파악하 여 인터넷 홈쇼핑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귀한 자료로 활용 될 것입니다.

본 설문지는 총 25문항이며 시간은 대략 15분 소요될 것입니다.
본 자료는 익명으로 처리되며, 본 조사를 통해 얻어지는 개인 신 상 정보 및 각종 자료는 본 조사 이외의 어떠한 다른 목적으로도 사용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귀하의 의견이 정확하게 반영될 수 있도록 설문 조사에 성의껏 응 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졸업논문]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자 가치중심 분석
  • 소비자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82.3. 소비자 구매 행동 연구 112.3.1 윤성준(2000)의 연구 112.3.2 장형유, 정기한, 정대율(2005)의 연구 122.3.3 전달영, 경종수(2002)의 연구 132.2.4 김종욱, 박상철(2005)의 연구 142.4. 연구 모형 15Ⅲ. 소비자 제품 구매 형태에 관한 조사 163.1. 연구설계의 개요 163.1.1. 설문의 구성 163.1.2. 연구방법과 연구대상 163.2. 기초통계 분석 163.2.1. 응답자의 일반 사항 163.2.2. 응답자의 인터넷 쇼핑몰 이용 193.2.3. 응답자의 인터넷

  • [마케팅조사] 화장품 유통경로별 소비자 특성 및 구매특성에 관한 조사
  •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마케팅 도구의 등장은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확산을 가져왔으며 전자상거래를 통한 화장품 시장 또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번 레포트는 온라인을 통해 이루이지는 화장품 구매의 특성에 대해 알아보고, 소비자들의 구매성향을 분석하여 주어진 주제를 보다 구체화하는 과정을 통해 보다 심층적이고 세부적인 조사목적을 수립, 실질적인 조사를 위한 다양한 가설수립까지의 과정을 기술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

  • 소비자 교육 보고서 똑똑한 여성을 위한 똑똑한 홈쇼핑법 홈쇼핑 개념
  • 구매가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직접 시간을 내어 상점으로 나가야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전통적인 상거래와 비교하여 보다 쉽게 소비자들의 충동구매를 유발시키는 경향이 크다. 사이버 마아켓에서의 소비자 충동구매성향 분석, 대한가정학회지, 38(12), 111-130 (김영숙, 2000)실제 한국소비자보호원(2002)의 조사에 의하면 CATV 홈쇼핑과 함께 인터넷 홈쇼핑에 대해 소비자들은 시간절약 및 가격 저렴성을 가장 큰 편익으로 인식하고 있는 반면에 충동구매

  • 대학생 인터넷 이용과 충동구매의 관계 대학생 인터넷 충동 구매 연구
  • 소비자들로 하여금 필요 없는 물건까지 사게 만들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충동구매를 부채질하기도 한다. 즉, 인터넷을 하면서 소비자들은 사전에 의식적으로 인식하거나 계획하지 않더라도 광고를 통한 외부의 자극이나 즉흥적인 감정, 분위기에 좌우되어 구매가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할 수 있다. 이처럼 인터넷 쇼핑이 충동구매나 과소비를 조장하는 면에서 소비자의 충동구매과 관련하여 충동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소비자의 특성에

  • 인터넷 쇼핑몰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 구매력이 증가된다. 정은주(2003), 수도지역 대학생소비자들의 화폐수입과 지출행동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석사학위 논문다른 연령층이나 학력이 낮은 계층 보다 대학생 소비자는 인터넷 사용을 많이 하며, 중, 고등학교 청소년에 비해 자유재량소득이 많으므로 인터넷 쇼핑의 기회도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인터넷 쇼핑은 전자상거래의 일부분으로서 인터넷상에 쇼핑몰을 개설해 최종 소비자에게 전자적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새로운 형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