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2080 치약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01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브랜드 소개
3.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한 No.1 브랜드 전략
4. No.1이 되기 위한 브랜드 전략
5. 2080 캠페인 강화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
6. 브랜드 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 Activity 전략
7. 2080 치약의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위한 노력
8. 2080 치약의 마케팅 성과와 메가 브랜드의 미래
- 본문내용
-
Ⅲ.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한 No.1 브랜드 전략
제품개발을 위한 노력
마케팅이 신제품 개발 주관 소비자관점에서 신제품 개발 절차를 통합 진행
사내 아이디어 적극 활용 채택된 아이디어에 대해 특별 Incentive 지급
고객과 communication 강화
직접 communication : Main 모니터(주부모니터)와
Sub모니터(120명) 운영
소비자의 의견 DB 구축
선진국의 트렌드 및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 수집 위한 연간 2회 해외출장 실시
철저한 소비자 검증 실시 : U&A, FGI, Pos Data 등
국내외 20여종의 정기간행물 구독
Ⅳ. No.1 이 되기 위한 브랜드 전략
Line-up 강화를 통한 브랜드 전문성 강화
1998년 母브랜드인 2080치약 시판 이후 2080칫솔, 2080어린이치약과 칫솔, 2080구강청정제 등을 차례로 출시
공익성 Campaign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대한구강보건협회와 공동으로 2080 Campaign 전개
다양한 매체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TV Commercial, Radio Commercial, On-line(2080.daum.net)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