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윷놀이 영어 교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7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Contents

Ⅱ. Master Plan

Ⅲ. Sub Plan

Ⅳ. Teaching Procedure

Ⅴ. Text - Dialogue
본문내용
1. Sub Plan
- Date and Hour : The 1st class hour of February 2, 2006
Class : The 3rd class of the 2nd grade

2. Specific Aims
1) Students will be able to use these game real life.
2) Students will know about korean`s farm culture.
3) Students will be close with every classmate .
4) Students will make their body strong,


3. Teaching Aids
1) Computer Power Point : Screen, Lager pointer..
2) Picture cards
3) A stone(pebble)
4) A piece of wood
5) And so on..

Ⅳ. Teaching Procedure
Greeting

T : Good morning, everyone.
S : Good morning, Ma`am(sir).
T : Em.. nice to see you.
We are university students in Korea.
Introducing korean cultures and learning
about your great things are our visiting purpose.
This class we try to introduce korean folk games.
I think it is really fun time.
( 잘 부탁드립니다’ (필리핀어)로 말한다.)
Ok~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어과의 과업중심교수법 개요와 과업중심 듣기, 말하기 활동
  • 놀이판의 각 지점에 지시문을 써 두고, 윷이나 주사위를 던져서 놀이판의 어느 한 지점에 이르면 그곳의 지시대로 말하거나 행동하게 함으로써 상호 간에 의사소통을 한다. 지시문의 내용으로는 이야기의 주제, 어떤 행동의 지시, 질문과 대답 등 수업 활동에 있을 수 있는 대부분의 내용을 담을 수 있다. 이러한 놀이를 하면서 일상생활에서 가장 기본적인 영어표현을 배울 수 있다.④ 카드를 이용한 놀이카드를 이용하여 의사소통 연습을 하게 함으로

  • 아동 체욕 교육
  • 영어교육에 대한 현황분석 및 교사, 학부모 인식에 관한 조사연구 - 대도시, 중소도시, 농어촌의 지역간 차이를 중심으로」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 논문유정애, 2011, 「국가수준 교육과정 관점에서 바라 본 유아 체육 교육과정의 현황 및 발전 방향 탐색」한국여성체육학회지 제 25권 제4호전세경, 2007, 「아동의 ‘집안일’ 수행의 교육적 의의를 통해 본 실과 교과에서의 ‘가족의 일’ 교육의 방향에 관한 개념적 연구」한국실과교육학회지

  • 안동 국제 탈춤페스티벌
  • 있는듯 합니다. 이러한 축제의 한마당이 안동에서만국한하지 않고 여러 도시에서도 특색있는 축제의 장들을 많이 만들어서 단순히 수입을 위함이아닌 같은 도시 사람들끼리의 화합과 친목도모 여러가지 놀이가 될수 있는 과거 우리 선조들의정신이 그러하듯 모두가 함께 즐길수 있는 축제가 되었으면 합니다. 조원인 은임이가 먼저 올린 후라 몇가지 자료는 은임이가 말한 과학축전이라던지 천연염색패션쇼등을 보조 자료로 첨부하고있습니다.

  • [통일교육]통일교육의 목표,인식도,기본방향, 통일교육과 교육과정,체험활동,신문활용교육(NIE), 통일교육의 문제점,지향방향
  • 교육학의 원리에 의하여 이루어지지 못하고 단순히 정책상의 고려에 의해 혹은 정치적 선택성의 원리에 의해 실시됨으로써 이론적 체계나 교육 내용 및 방법성의 일관된 틀을 지니지 못한 채 정치적 목표 구현에 이용되어 왔음을 부인하기 어렵다. 또한 통일에 대한 방법이 우리의 생활과 유리된 채 남북한 문제가 취급되어 왔음에도 부인할 수가 없는 문제점이다. 이런 관점에서 우리의 통일교육의 문제점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첫째는 통일교육은

  • [영어교수법] 내용중심교수법에 대한 정의, 자신이 경험하고 있는 교육 환경에서 본 교수법을 잘 활용할 수 있는 안을 제안
  • 영어교육」전주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2) 교사의 자질과 역할① 내용중심교육을 운영하는 교사는 학습자의 제2언어를 모국어로 하거나 적어도 모국어 수준으로 구사하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② 교사는 학습자에게 제2언어의 다양한 형태와 수준을 보여주며 언어적 모델이 되어야 한다.③ 뿐만 아니라 수학, 사회, 문학 등의 교과도 능숙하게 가르칠 수 있는 교육학적인 배경 지식도 있어야 한다.④ 언어적으로 미숙한 학습자에게 똑같은 내용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