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 파란닷컴의 기존 캠페인 평가 와 광고 전략 수립을 위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조사 배경 및 목적

Ⅱ. 조사의 설계 및 개요

Ⅲ. 조사 내용 및 결과

Ⅳ. 결론

Ⅴ. 제언
본문내용
Ⅱ. 조사의 설계 및 개요
포털 사이트 이용 실태
사이트 인지 및 선호
경쟁 사이트 및 자사 평가
광고 평가
포털 사이트 이용 시 불편사항


1)인터넷 이용 실태
포털 사이트 이용 횟수
포털 사이트 이용 주목적
시작페이지 설정 사이트
설정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 마케팅] SK 엔크린주유소와 현대 Oil-bank 오일뱅크 IMC전략 분석
  • 기존의 모델 이기용을 그대로 등장하며 일상적인 소재를 사용한 표면적 변형을 시도하였다. 광고의 내용은 빨간 모자와 빨간 티를 입은 모델 이기용이 물뿌리개를 들고 잔디에 물을 주고 있는데 빨간색을 보고 물뿌리개를 주유총으로 오인한 자동차가 본능적으로 이기용 앞에 급정거 한다.① 광고 전략 수립 1단계 : SK 엔크린 광고의 전략적 과제 상품의 특성에 따른 광고 전략SK 주유소의 공급 물품인 휘발유나 경유 등의 OIL 들은 Message Matrix에 따르면

  • [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 보고서
  • 조사업체 랭키닷컴에 따르면 지난해 2월과 올 2월 현재 온라인 중고등교육 분야 1위부터 25까지의 순위를 비교분석해보면 지난 1년 사이에 순위 내에 새롭게 진입한 업체가 10개로, 40%에 달했다. 특히 티치미강남구청인터넷방송국 등 무료강좌를 앞세운 업체들이 10위 권 내로 진입하면서 비타에듀 등 기존 기업들도 무료 공개강좌를 연간 확대 실시하기로 계획하는 등 수험생 사로잡기 전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 전년 동기와 비교했을 때 메가스터

  • [사이버커뮤니케이션] UCC(User Created Contents)를 활용한 수익모델 유형 분석 -동영상 UCC 산업의 국내사례를 중심으로
  • 광고형 UCC제 2 절. 생산자 분배형 UCC 제 3 절. 네트워크 확산형 UCC 제 4 절. 사용자 제작 광고 UCC 8제 5 장. 동영상 UCC 산업의 문제점과 전략방안제 1 절. 동영상UCC 사업의 문제점과 방안제 2 절. 사업의 핵심성공요소와 사업성공을 위한 전략 방향제 3 절. 정부 차원의 대응 과제제 6 장. 맺는말참고문헌제 1 장. 서 론웹은 언론사와 같은 제도가 아닌 개인과 커뮤니티에 힘을 부여하는 새로운 사회구조를 만들어 내면서 모든 사회구성원들이 직접 연결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포털의 경쟁상황 분석 및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경쟁전략 분석(A+리포트)
  •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2008.02다음, 검색광고 첫 1천억 원 돌파, 전년 대비 50% 성장 2008.03다음, 카페콘텐츠가 검색 속으로 들어오다. 2008.06다음지도, 온라인 네비게이션으로 진화하다 이재웅 사장은 1995년 2월 이용자 기반의 광고 수익을 비즈니스 모델로 구상하고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을 창업했다. 설립 초기 시스템 통합(SI), 웹 에이전시(Web agency), 웹 호스팅(Web hosting)과 같은 비 온라인 서비스 사업을 위주로 수익을 내던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이 본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전략적인 관점이 필요하지만, 하루하루의 매출이나 이익에도 민감할 수 밖에 없는 기업들에게 장기적인 목표를 유지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성공적인 기업들은 뚜렷한 관계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목표를 수립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런 기업들이 추구하는 목표들을 간단히 살펴보면 첫째, 수익성이 높은 우량 고객들을 과학적으로 확인하고, 이들의 이탈을 방지하고 나아가 장기적인 관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