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태평양 화장품(썬 크림) 광고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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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동기
2. 태평양 소개 및 현재상황
3. 태평양의 SWOT분석
4. 스포츠광고 전략
결론
본문내용
1. 선정동기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미에 대한 욕구와 건강에 대한 욕구는 날로 커져가고 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가 있다. 요즘은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메트로 섹슈얼 트랜드가 접목되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소비자로서 화장품 회사와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경향이 예전보다 더 증가 추세이다. 그러므로 이에 관련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우리나라 최고의 화장품 회사인 ‘태평양’을 설정하였다.
스포츠선수들의 라이프스타일은 기업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에 관련하여 패션, 음료, 화장품 산업 등 기업 제품 선호도에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 골프선수 미셀위를 모델로 선정하여 남녀 모두가 쓸 수 있는 화장품 (썬 크림) 광고를 선보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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