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샵
arrowdown

fileicon[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

이전

  • 1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1
  • 2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2
  • 3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3
  • 4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4
  • 5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5
  • 6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6
  • 7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7
  • 8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8
  • 9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9
  • 10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10

다음

  • 최대 100페이지까지 확대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레포트 > 사회계열 > 자료상세보기 (자료번호:124324)

구매가격
1,400원 할인쿠폰1,260원
등록일
파일형식
fileiconhwp(아래아한글2002) [무료뷰어다운]
페이지수
11페이지
자료평가
est1est2est3est4est5(평가 4건)
등록자
  • 다운로드
  • 장바구니 담기

닫기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 싸이월드
  • 트위터
  • 페이스북
신규가입 200원 적립! + 10% 할인쿠폰 3장지급! banner구매자료를 평가하면 현금처럼 3%지급!

소개글

[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

목차

1. 부산대학교의 역사와 이념
2. 상황분석
3. 목표
4. STP
5. 전략

본문내용

부산대학교의 현 상황을 극복하고자 이때까지의 대외협력과에서 한 활동들이다. 21세기 지식정보화시대를 맞아 일부 사립대학 중심의 홍보전이 모든 대학으로 확산되는 등 대학도 ꡐ홍보의 시대ꡑ로 접어들었다. 이제 소식지. 홍보책자. 영상물 등 홍보매체 제작 위주의 전통적인 홍보방식에 의존하지 않는 더 적극적인 홍보를 해야 할 상황을 맞았다. 부산대학교의 홍보 형태는 한강이남 최고의 대학이라는 자만에 빠져 소극적인 형태로 일원해 왔다. 최근의 언론관계 강화는 다른 대학보다 늦은 감이 있다. 그래서 기존의 돈 안드는, 신문이나 방송의 이차적인 자료를 활용해 이미지를 전파하는 일차적 효과보다 직접적인 방송 광고 제작과 적극적인 언론보도가 요구된다. 즉 이때까지의 홍보전략은 핵심적인 전략 부재, 소극적 홍보자세로 인해 인지효과가 적었다. 부가적으로 효율적인 언론홍보 차원에서 기존의 대 언론창구인 대외협력과로 일원하지 말고 좀 더 전문적인 홍보과를 설치해야 한다. 다음으로 SWOT분석을 해보자.

태그 대학, 부산대학교, 부산, 홍보, 대학교, 학생, 신설, 학교, 센터, 대학원

도움말

이 문서는 한글워디안, 한글2002 이상의 버전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평가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중요한게빠져있는듯한
hello9*** (2014.05.18 12:31:32)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내용은 작지만 알찬내용 ``````
cableg*** (2011.04.18 21:39:08)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GOOD
lkh0*** (2008.05.24 23:03:13)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j
starkid*** (2008.01.07 00:18:38)

오늘 본 자료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img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 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 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쿠폰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