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월마트의 세계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 창립자
- 매출액 및 소재지
- 기업이념
- 매장 종류
- 연혁
마케팅 정책
- SWOT 분석
- EDLP
- 지속적인 매장관리
- 친절한 직원

3. 해외진출
- 멕시코
- 영 국
- 진출 분포

4. 결 론

본문내용
1. 기업소개





이 름 :  샘 월튼 (본명 : Samuel Moore Walton)
출 생 :  1918년 3월 29일
사 망 :  1992년 4월 5일
출생지 :  미국
학 력 :  미주리대학교컬럼비아교 
경력  
1988년 하이퍼마트를 수퍼센터로 개조
1988년 회장 취임
1990년 1721개 점포, 326억 매출
1991년 월마트 시어즈 로벅 추월, 미 소매업계 평정
1998년 타임지 20세기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 100명에 선정

창립자는 셈월튼으로 그가 많든 EDLP 는 아직 까지도 월마트의 표면화 되어 있는 구호 이기도 합니다 아울러 현제 한국월마트는 Allways Low Place 와 같은 다른 변화적 구호도 함께 전달해가며 각 국가 마다 다른 형태로서 월마트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1. 기업소개
국 가 : 미 국
업 종 : 유통업
설립일 : 1962년
본 사 : 아칸소주 벤터빌
점포수 : 전세계 10개국 5160 점포
매출액 : 2563억불 달러 (2003년 기준)


월마트의 본사 위치와 그에 따른 점포는 2003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보시는것과 같이 점포수는 약 5160 개 매츨액은 2003년 기준 2563억 달러 입니다 이는 MS 나 기업 하나를 통째로 만들수있는 크기의 매출이며 미국 국지의 비행기 재작 업채인 로키드 마틴사를 만들수 있는 금액 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프로스펙스 브랜드가치 높이기위한 마케팅전략
  • 월마트 등 대형할인매장 223개점, 2,200여개의 소매점등 유통망을 구축하여 안정적인 영업기반을 갖추고 있음. 고가브랜드 시장에서는 PRO-SPECS가 청소년 통합마케팅 및 적극적 러닝마케팅 전개를 통한 브랜드이미지 개선으로 경기 불황국면지속에도 불구하고 경기민감도가 낮은 명품 브랜드의 위상을 견지하고 있음. 당사는 고객들이 보여준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더 매진하여 혁신적인 R &D 강화, 품질 및 디자인 혁신, 유통망 환경개선 등을 전

  • [국제경영학] 국제마케팅의 성공 실패-오리온 초코파이와 월마트중심으로
  • 국제마케팅 실패 사례 -한국 월마트는 아직까지는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세계 최고의 유통 기업인 월마트가 한국 시장에 진출해서 매장을 개설하고 운영함에 있어서 아직까지 한국 소비자의 취향과 욕구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고, 이에 대해서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제시되고 있기도 하다. 세계 유통업계의 최고 강자인 월마트가 한국 시장에서 힘을

  • nike,나이키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나이키- 최다수 디자인 확보- 최대 연구비- 생체공학분야 박사 학위- 인공위성 활용- 국외거주자 프로그램- 독특한 광고- 스타광고- 스포츠 세계화아디다스- 다양한 기술- 완벽한 공기 순환 시스템 - 월드컵 마케팅- 이벤트 후원- 스타 마케팅- 다양한 이벤트- 글로벌 캠페인리복- INSTAPUMP 기술- DMX TECHNOLOGY 개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 여성 타겟- 새로운 제품 출시결론향후 전망1. 따라하는 기업(모방)에 대한 대책

  • [흐름]계약사상의 흐름, 평화사상의 흐름, 남녀평등운동의 흐름, 여성해방론의 흐름, 교육의 흐름, 환경담론의 흐름, 인터넷광고시장의 흐름, 인터넷마케팅의 흐름, 국제금융시장의 흐름, 시민단체의 흐름 분석
  • 마케팅의 가장 좋은 수단이라는 점이다. 방송, 잡지, 신문 등 Mass Marketing 채널이 갖는 가장 큰 약점이 타겟 계층 개개인에게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하지 못한다는 점에 반해 e-mail은 성별, 연령별, 지역별, 소득수준별, 학력별 등 다양한 집단으로 전체고객을 세분화하여 각 집단에 특성화된 광고메일을 발송함으로서 기본적인 DB 마케팅을 아주 효과적으로 전개할 수 있다Ⅸ. 국제금융시장의 흐름1. 국제금융시장의 구조적 변화의 원인먼저 국제금융시

  • [세계화] 쟁점으로 본 세계화와 그 대안
  • 세계화의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ㄴ.미디어 속 쟁점으로 보는 세계화1. 기업 활동의 세계화- 기업의 사회적 책임- 공존기업이 강하다2. 경제의 세계화- 세계 경제 포럼- 국가경쟁력과 외자- 세계경제 속의 한국3. 정치의 세계화-테러와 국제관계-국가 보안법 -과거사 청산법4. 문화의 세계화-스크린 쿼터제 -고구려사 분쟁-식탁의 세계화 -가족의 미래-지구 온난화결론 세계화의 대안 서론세계화란 단어는 미국의 마케팅 교수 테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