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월마트의 세계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 창립자
- 매출액 및 소재지
- 기업이념
- 매장 종류
- 연혁
마케팅 정책
- SWOT 분석
- EDLP
- 지속적인 매장관리
- 친절한 직원
3. 해외진출
- 멕시코
- 영 국
- 진출 분포
4. 결 론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이 름 : 샘 월튼 (본명 : Samuel Moore Walton)
출 생 : 1918년 3월 29일
사 망 : 1992년 4월 5일
출생지 : 미국
학 력 : 미주리대학교컬럼비아교
경력
1988년 하이퍼마트를 수퍼센터로 개조
1988년 회장 취임
1990년 1721개 점포, 326억 매출
1991년 월마트 시어즈 로벅 추월, 미 소매업계 평정
1998년 타임지 20세기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 100명에 선정
창립자는 셈월튼으로 그가 많든 EDLP 는 아직 까지도 월마트의 표면화 되어 있는 구호 이기도 합니다 아울러 현제 한국월마트는 Allways Low Place 와 같은 다른 변화적 구호도 함께 전달해가며 각 국가 마다 다른 형태로서 월마트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1. 기업소개
국 가 : 미 국
업 종 : 유통업
설립일 : 1962년
본 사 : 아칸소주 벤터빌
점포수 : 전세계 10개국 5160 점포
매출액 : 2563억불 달러 (2003년 기준)
월마트의 본사 위치와 그에 따른 점포는 2003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보시는것과 같이 점포수는 약 5160 개 매츨액은 2003년 기준 2563억 달러 입니다 이는 MS 나 기업 하나를 통째로 만들수있는 크기의 매출이며 미국 국지의 비행기 재작 업채인 로키드 마틴사를 만들수 있는 금액 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 [산업심리학]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에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