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네이트닷컴의 비즈니스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ate.com의 소개
Nate.com 의 조직구조
왜 고객이 Nate.com 를 원하는가?
Nate.com 의 수익원천
Nate.com 의 경쟁적 환경
Nate.com 의 마케팅전략
Nate.com 의 성공요인
앞으로의 전망
- 본문내용
-
Nate.com의 소개
NATE란 말의 어원
- 새로운(new), 차세대(next), 네트워크(net)를 뜻하
는 ‘N’과 관문(gate), 친구(mate),데이트(date)등을
가리키는 ‘ATE’를 합한 신조어이다.
다양한 기기를 통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유무선 멀티 포털이다.
네이버와 다음의 뒤를 이어 국내 포털 빅3로 등장함
포스트 포털(Post Portal)
- ‘포털,그 이후’를 의미하는 네이트닷컴의 캐치프레
이즈. 기존의 포털들과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하는 목표
왜 고객이 Nate.com을 원하는가?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니즈(Needs)에 부응하기 위한 맞춤형 컨텐츠 제공
-엔터테인먼트 위주에서 생활속에 필요
한 서비스와 M-커머스 컨텐츠 확대에
도 주력함
Nate.com의 유 • 무선 연동 서비스
-고객들은 PC,PDA,휴대폰 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
현재 시장추세는 ‘그룹화’가 아닌 ‘개인화’다.
- Nate.com과 조직적으로 연계가 되어
있는 싸이월드의 기폭제 역할로 인해
인터넷 미디어가 개인화로 바뀜.
자료평가
- 그저 그렇다는..하지만 나름 최선을 다햇겟죠?
- han***
(2010.10.30 22:51: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