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파리바게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정의 및 개요
2. 프랜차이즈 형태
본론
제1장 국내 베이커리의 시장 현황
제2장 파리바게뜨 분석
제 3장 경쟁사 분석
결론
파리바게뜨의 성과 및 진행방향
- 본문내용
-
정 의
가맹사업자(Franchiser)가 다수의 가맹계약자
(Franchisee)에게 자기의 상표, 상호, 서비스표, 휘장
등(영업표지)을 사용하여 자기와 동일한 이미지로 상품
판매, 용역제공 등 일정한 영업활동.
가맹계약자는 가맹사업자로부터 부여 받은 권리 및 영
업상 지원의 대가로 일정한 경제적 이익을 지급하는 계
속적인 거래관계를 말한다.
프랜차이즈 가맹계약의 성립요건
첫째,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영업표지의 사용관계
둘째, 가맹점이 가맹본부의 통제, 조직 등에 의한 시스템적으
로 움직이는 관계
셋째, 가맹본부와 가맹점은 상호독립적 관계
넷째, 가맹본부와 가맹점과는 가맹료를 지급하는 유상적인 대
가관계로 이루어져야 프랜차이즈 계약이라고 할수 있다
상품 판매형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회사는 자상의 상품을 일정지역이나 위치를
기준으로 프랜차이지에게 제공하고 팔 권리를 주는 것
으로 브랜드 파워가 강한 상품의 제조회사가 주로 적용
하는 프랜차이는 기법
(ex) SK주유소, 삼성전자 등 대부분 대리점 형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