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비즈니스 업체 분석] 프리챌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과 실패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프리챌 선정이유
프리챌이란?
회사 및 연혁소개
비즈니스 모델분석
프리챌 실패 원인분석
프리챌의 향후 발전 방향 및 결론
본문내용
프리챌이란?

'우리’이기에 너와 내가 더 소중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렇기에 세상의 모든 너와 내가‘우리’라는 소중한 인연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세상에 있는 다양한 ‘우리’ 들이 모여더 큰 ‘우리’를 만들어 가는 곳이곳이 내가 만들어 가는 우리가 있는 세상,세상의 모든 우리, 프리챌입니다.


비즈니스 모델 분석

1. 방문자 대비 페이지뷰 1위(출처 : 랭키닷컴)을 기록 (2002년 9월 現在)
- 고객 충성도 높은 서비스로 유료화 성공 가능성이 높은 사이트로 평가
2. 유료화 직전 프리챌은 1000만 명의 회원과 112만 개의 커뮤니티를 보유
3.커뮤니티들 기반으로 하는 높은 충성도와 트래픽
-수익의 다각화
4.탄탄한 브랜드의 인지도-다양한 광고상품개발
5.커뮤니티 운영,P2P서비스 운영,마이홈피및 메일 기능을
포함한 파워서비스 제공
6.구매의도가 있는 소비자를 겨냥한 개인화된 맞춤 쇼핑몰
-BUYCHAL 운영
7.최근 커뮤니티 용량 무제한 정책 시행
8.UP-GRADE 된 홈피 서비스 오픈
9.커뮤니티 검색 오픈
10.음악 서비스 오픈


수익모델(유료화 전)
1.무한가치, Free service : 투자자들의 투자 유도를 위한 우선적인 회원수 확보
2.광고수익 :Next new media, 프리챌
3.매니아 프리미엄, 유료 컨텐츠 : 운세, 여행, 인터넷방송등 을 폭넓고 심도있게 제공
4.개인 홈페이지 제작
5.전자상거래로 인한 수익 : Only for you, buychal.com, complexy Mall(모든상권을 한곳에),경매
6.아바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무료콘텐츠
  • 대학국어 (049) 소논문비즈니스 모델로서의무료콘텐츠목차 (Table of Contents) 1. 서문 31.1 문제 제기 및 연구 대상 1.2 연구 방법 1.3 기존 연구와의 차별성 2. 인터넷 커뮤니티 포털 분석- 52.1. 무료포털 - 싸이월드 2.1.1. 비즈니스 모델 2.1.2. 점유율 및 수익변화(2004-현재)2.2. 유료포털 - 프리챌 2.2.1. 유료화 이전의 프리챌 2.2.1.1 유료화 이전 프리챌의 비즈니스모

  • [인터넷 비즈니스] 프리챌 실패사례분석
  • Freechal.com인터넷 비즈니스 모델I N D E XPart1. 프리챌 소개◆ 포탈사이트 산업 및 시장과 프리챌◆ 유료화이전의 성장-전략과 수익모델◆ 프리챌의 SWOT◆ 한국 포털 시장의 산업환경 분석(마이클 포터의 5Forces)Part2. 실패사례분석◆ 유료화 서비스의 의사결정 배경◆ 싸이월드의 성공Part3. 향후 전략 수립Part1. 프리챌 소개▶상호 - FREEDOM +CHALLENGE (자유와 도전이라는 상호로 사업을 시작하였다. 삼성물산의 대기업 출신인 CEO가 회사분위기에 대한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포털의 경쟁상황 분석 및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경쟁전략 분석(A+리포트)
  •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2.1 온라인 포털 서비스 체제 구축단계 (1995년 ~ 2002년 상반기)2.2 사업영역의 본격적인 발전단계 (2002년 후반기 ~ 현재)3. 네이버와 서비스 비교 분석 3.1 UCC 서비스3.2 서비스 비교 분석4. 다음과 네이버의 커뮤니티 비교4.1 메뉴 비교4.2 카페 구성 비교4.3 장․단점 비교5. 다음의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5.1 도약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5.2 글로벌 환경에 대비한 조직변화Ⅴ. 의견 및 결론인터넷포털의 경쟁상황 분석 및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요인-기회)Threat(외부요인-위협)구글의 상장배너광고 사용기업공개로 인한 내부갈등배너광고로 인한 기업 이미지 감소야후와 MS의 위협4. Google과 Yahoo의 비교분석1. 현재 시장상황 분석① 산업 경쟁 수준현재 국내 포털 시장 내 경쟁 수준은 매우 높은 것으로 보인다. 인터넷 이용 인구의 성장의 증가세 둔화되어 새로운 고객의 발생이 더 이상 기대되지 않고, 점차 포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이 자리 잡아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하면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분석 단계요구 분석 단계는 실제, 비즈니스 모델로 적용시키고자 하는 주체- 흔히, 클라이언트라고 한다.-가 제시하는 요구 사항들을 분석하는 단계이다. 이 부분에 있어 제일 중요한 기획자의 역할은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이 기술적, 혹은 인터페이스 적으로 타당한가를 검토하는 것이다. 이러한 것이 필자처럼 사이트 구축 용역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에서는 정확하게 가능 불가능을 논할 수 있지만, 기업의 자체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분들에게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