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삼성전자 해외진출 사례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
기업 정보 (연혁)
디지털 VISION
• 4대 전략 사업군
• 주요 브랜드 가치비교
• 해외 생산법인

본 론 >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핵심 전략
해외 진출 사례 및 분석

결 론 >
본문내용
주요 브랜드 가치비교

▶ 디지털 시대는 기능이나 품질보다는 브랜드 가치에
의해 제품이 차별화
▶ 1999년부터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실행.
▶ 삼성전자의 브랜드 가치:
2001년에 64억 달러→2002년에는 무려 83억 달러.

해외 생산 법인

세계 곳곳에 24개의 생산 및
생산/ 판매 복합법인, 40개의
판매법인, 15개의 지점 등
48개국에 총 90개 거점.

≪인도네시아 TV시장 상황≫

법인 설립 후 어려운 상황.
자국 기업과 세계적인 기업간의 치열한 경쟁.
14″소형모델은 매출의 47% 차지.
→TV시장소형 TV 중심.

≪마케팅전략 : 차별화≫
삼성전자의 주력품목 39시리즈.
39시리즈 TV →Zoom 기능이 있음을 발견.
"Zoom vision"이라는 애칭 부여
큰 화면에 대한 잠재적 욕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 LG생활건강 노키아 P&G 성공실패사례 SWOT STP 4P
  • 해외직접투자 방식을 선택‘드봉’ 으로 베트남 화장품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달성㈜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은 단순히 베트남 시장의 석권만이 아닌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의 달성베트남의 시장 진출 성공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시장 확대와 개척을 통해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글로벌 경영 필요실패사례* 노키아의 한국진출노키아에 대한 소개노키아의 세계시장에서의 위치 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노키아의 한국진출 전략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애니콜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 전자레인지25.11DRAM32.21SRAM27.61Flesh Memory15.42TFT LCD17.61ODD16.32HDD5.63CDMA 휴대폰231휴대폰203그림 삼성전자 연혁2. 대상제품 (삼성전자 휴대폰 애니콜)(1) 애니콜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 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콜이다. 삼성애니콜은 국제통화기금 체제에서도 초고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정보통신 시장, 그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목 차】I. 서론Ⅱ. 본 론1. 삼성전자의 개요(1) 회사 소개(2) 삼성전자의 비전(3) 4대 전략 사업군 (4) E-프로세스의 조기 구축 (5) 삼성전자 내에서의 휴대폰 부문2. 휴대폰 시장 동향 및 현황(1) 세계 동향(2) 국내 동향(3) 주요업계 동향 및 현안 3. 애니콜의 위상4. 애니콜의 마케팅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1) 휴대폰 시장의 초고속 성장2) 해외시장 분석3) 국내시장의 국경 없는 경쟁(2) 내부 환경 분석1) 휴대폰 단말기의 선두주자2) 성공적인

  • [글로벌경영]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
  •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Ⅰ. 들어가면서Ⅱ.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1. 삼성전자 소개 및 연혁 2. 삼성전자 국제경영 이념3. 세계진출현황 및 주요제품 현황 Ⅲ.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삼성전자의 중국 성공적 진출가) 다양한 전략의 사용 나) 지속적인 투자와 홍보다) 문화사업적 측면 지원2) 삼성전자의 러시아 성공적 진출가) 현지화 된 마케팅 전략나) 이원화 전략 실시 다) 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