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까르푸 국제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 소개

Ⅱ. 경영방침

Ⅲ. 경영전략

Ⅳ. 경쟁사 분석

Ⅴ. 마케팅 전략

Ⅵ. SWOT 분석

Ⅶ. 문제점 및 전략 대안

Ⅷ.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참고자료
본문내용
한국 까르푸 장점
▶ one stop shopping(한번에 계산)
▶ Everything under the same roof
(식품, 비 식품의 모든 상품구매가 한 곳에서 가능)
▶ 초대형 매장규모를 활용한 소비자들의 쇼핑 동선 확보
▶ Free Parking(넉넉한 무료주차공간)
▶ Freshness & Quality(신선도와 품질)
▶ 국내 할인점에 비해 3배나 많은 계산대의 활용(쇼핑시간절약)
▶ 3만5천 여 개의 다양한 품목으로 보다 폭 넓은 구매선택의 기회 제공

경영방침

■ 각국 사정에 맞는 상품
→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상품
집중적 진열
■ one-stop쇼핑 가능
→ 각종 편의시설 갖춤


▶ 유통업에 대한 노하우 충분히 축적
▶ 국내 유통업체에 비해 자금력 풍부
▶ 입지적 뛰어난 곳에 점포 개설
▶ 저렴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조달하는 능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목 차Ⅰ.서론1)마케팅의 개념2)현지화의 의미와 필요성3)표준화의 의미와 필요성Ⅱ.국제 마케팅의 현지화와 표준화 성공사례 1) 아모레퍼시픽2) 롯데리아 3) 맥도날드4) 종갓집김치5) 삼성전자6) 애니콜7) 노키아8) 대상그룹Ⅲ. 국제 마케팅의 현지화와 표준화 실패사례1) 노키아2) 마트3) 까르푸4) 구글Ⅳ. 결론 및 후기Ⅰ. 서론1.마케팅개념현재 세계는 국가 간의 상호의존성이 증가하고 세계화되어 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는 국가

  • [국제마케팅]까르푸 국제경영전략 분석
  • 프랑스의 까르푸의 경영전략‘슬라이드 노트’ 첨부 슬라이드에는 옆의 표시를 해 두었습니다.목 차I. 기본 전략II. 까르푸 해외 진출 전략III.까르푸의 21세기 전략IV. 한국 까르푸 경영 전략 I.기본전략1. 까르푸 설립 배경 8. 새로운 입지 선정2. 현재 현황 9. 매 장3. 경영 목표 10. 모든 매장이 갖추어야 4. 경영 원칙 할 조건5. 점포 경영방침 11. NO BRAND 상품 전개 6. 본부의 구성 12. 해외 사업부 전략7. 본부의 기능 13. 까르푸가 고객에게 드리는 약

  • [국제마케팅] 신세계 이마트 해외진출사례
  • 중국속의 국제마케팅1. 기업 선정이유기업의 해외 진출 사례를 알아보고 해외진출의 배경, 현지화 전략을 심층적으로 연구하여 국제경영의 감각을 배우는 것이 국제 경영론의 핵심이다.최초의 국내 할인점으로 국내 유통산업에 큰 영향을 끼친 신세계 E-mart는 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중국 상해(上海)에 진출하였다. 월마트나 까르푸와 비교하여 진출시기는 늦었지만 초기 중국 유통시장의 장벽등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중국에서 세계적인

  • 마케팅 이마트레포트(중국진출관련)
  •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기업의 해외진출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기업의 해외 진출 사례를 알아보고 해외진출의 배경, 현지화 전략을 심층적으로 연구하여 국제경영의 감각을 배우는 것이 글로벌 시대의 핵심이라 생각한다.최초의 국내 할인점으로 국내 유통산업에 큰 영향을 끼친 신세계 E-mart는 지난 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중국 상해(上海)에 진출하였다. 월마트나 까르푸와 비

  • [경영학] 이마트(E-Mart)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분석 보고서(A+레포트)★★★★★
  • 중국속의 국제마케팅4조: 목 차1. 기업 선정이유2. 신세계 E-mart(1) 4P 중심의 E-mart 경영 전략 1). 원가우위전략 (price)2) 제품우위전략(product)3) 판매촉진우위전략(promotion)4) 판매장소우위전략(place)3. 해외 진출 배경(1) 중국 시장의 선택 (2) 이마트가 상해로 진출한 이유4. 상해 E-mart(1) 상해법인 개요(2) 인력 현황(3) 영업 현황(4) 중국 내 E-mart 점포 현황(5) 신세계 이마트 중국 진출 연혁(6) (7) SWOT 전략 분석 (8) 상해 E-ma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