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외식기업사례] 뚜레쥬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3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J 베이커리 BU의 소개 ............................ 2
2. 기업자원 분석 ............................................ 3
3. 강점 및 약점 ............................................... 6
4. 주요 마케팅 전략의 근본적인 방향 ................. 8
5. 시장분석 ...................................................... 9
6. 시장의 세분화 ............................................ 14
7. 타겟 마켓팅 전략 ....................................... 14
8. 포지셔닝 전략 ............................................ 14
9. Marketing Mix Strategy ............................ 16
(1). Product ................................................... 16
(2). Price ....................................................... 18
(3). Place ....................................................... 19
(4). Communication / Promotion ................. 19
(5). 내부마케팅. .............................................. 22
(6). 관계마케팅. .............................................. 26
10. 경쟁사 ........................................................ 29
11. 약점에 대한 대안과 우리의 생각................ 34
12. Reference
- 본문내용
-
강점
(1) 높은 신선도와 그에 따른 맛
가맹본부를 통해 공급받는 제품은 냉동생지, 콜드 체인 시스템 등 차별화 된 기술력에 의해 완제품이 단 한 가지도 없고 판매될 빵 100%를 해당 매장 오븐에서 하루 세 번 직접 구워 판매해 신선도와 맛을 유 지.
(2) 제품의 다양성과 멀티 베이커리
바게뜨, 베이글 등 유럽에서 인기 있는 종류뿐만 아니라 식빵, 소보루, 앙금빵 등 동양인들이 선호하는 제 품에 이르기까지 개발된 냉동반죽의 종류는 무려 100여 가지로 다양한 빵과 케잌 등 전통적인 베이커리 아이템과 아이스크림, 커피, 음료수 등을 숍 인 숍의 형태로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키고 구매력을 제고하고 있음.
(3) 높은 서비스 질과 고객 만족도
고객 만족도(KCSI) 3회 연속 1위 - 2003년 전국의 소비자 1만611명을 대상으로 한 한국 100대 산 업별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뚜레쥬르는 총점 65.7점으로 파리바케뜨 58.7점, 크라운베이커리 52.7점 을 누르고 3회 연속 1위에 선정됨
서비스 품질지수(KS-SQI) 2년 연속 1위 - 2004년 서비스 관련 42개 업종, 172개 기업, 총 4만 4110명을 표본 조사한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SQI)를 조사한 결과 제과부문에서 뚜레쥬 르가 2년 연속 1위를 수상
- 참고문헌
-
http://www.thinkfood.co.kr/view.html?no=19242
http://blog.daum.net/sadadkek/2319678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industry/200511/08/mk/v10727753.html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industry/200511/04/segye/v10700199.html
http://blog.naver.com/prokimjh.do?Redirect=Log&logNo=140002214050
http://blog.naver.com/ziniya0425.do?Redirect=Log&logNo=18205319
http://cafe.naver.com/weastcompan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681
http://www.thinkfood.co.kr/view.html?no=478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