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의 전략경영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중앙일보의 전략이라는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유용하게 쓰세요...^^*

목차
중앙일보의 철학, 목표, 비전
중앙일보의 외부 환경 (포터의 산업경쟁요인모형)
잠재적 진출기업의 위협 ( 약 )
산업내 경쟁기업 ( 강 )
대체품의 압력 ( 강 )
구매자의 교섭력 ( 중 )
공급자의 교섭력 ( 약 )
중앙일보의 내부능력 평가(SWOT 분석)
중앙일보의 전략
차별화 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사업 다각화 전략
종합미디어그룹 전략
전략의 평가 및 대안
본문내용
중앙일보의 철학, 목표, 비전
철학 : 일등신문이 되자.
현재의 목표 : 독자제일주의, 일류신문
비전 : 종합미디어그룹으로의 도약

중앙일보의 외부 환경 (포터의 산업경쟁요인모형)
잠재적 진출기업의 위협
산업내 경쟁기업
대체품의 압력
구매자의 교섭력
공급자의 교섭력

잠재적 진출기업의 위협 ( 약 )
신문업계는 포화상태
-한국의 신문수는 121개
영국(104)과 일본(110)보다도 높은 수치
기존 BIG3의 시장점유율이 매우 높음
-진입장벽이 높다
...............(중략)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없네요.. 잘못 올린건지, 황당합니다.
  • jj***
    (2006.09.27 11:16:43)
회원 추천자료
  • [위기관리][숙박업운영 위기관리][지방재정 위기관리][쿠바미사일 위기관리]학교 위기관리, 기업 위기관리, 금융 위기관리, 숙박업운영 위기관리, 지도자 위기관리, 지방재정 위기관리, 쿠바미사일 위기관리 분석
  • 전략을 사용한 것이다.4) 제한된 위기 목표와 일치된 군사적 위협을 해야 한다미국은 쿠바 위기시 쿠바 주변의 군사력을 집중했지만 전 세계적으로 군사 위협을 한 것은 아니다. 만약 유럽이나 아시아에서 동시에 군사 위협을 했다면 소련은 그것을 단순한 위협이상으로 받아들일 수가 있을 것이다. 당시 미국의 목표는 ‘쿠바에서 미사일 철수’에 한정했다. 따라서 군사력의 집중은 강압흥정의 전략의 일환일 뿐이다. 여타 지역에서의 군사행동은 목

  • [재벌경영] 한국의 족벌경영에 관한 연구
  • 경영체제의 보완책과 개선방안족벌 경영체제를 방지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총수와 그 친인척의 주식 소유를 몰수 하고 기업 경영에서 손을 떼게 하는 것과 같은 강력한 재벌 해체를 상정할 수 있으나 현실적으로 쉽지 않기 때문에 족벌경영과 세습을 낳은 원인들을 찾아서 하나하나 해소해 가는 이른바 재벌 개혁이 전략으로 접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된다.여기서는 재벌 개혁 전략을 의식적, 정부적, 기업적 차원으로 나누어 살펴보도록

  • [기업인수합병사례] 현대투자증권의 푸르덴셜금융 자본유치
  • 경영전략 p.51출처: 자본시장 포럼 p.96단위 : bp우리나라 주식위탁매매수수료 추이란영언니랑 직접계산파일이름: 주식위탁수수료율구분 요약손익계산서FY2002 FY2003 비중 비중 구분영업수익 11,453 14,575 1.000 1.000위탁 1,388 1,619 0.121 0.111 위탁매매펀드 4,505 8,245 0.393 0.566 펀드판매자산관리 0 9 0.000 0.001 펀드판매인수주선 112 96 0.010 0.007 기업금융자기매매 5,417 4,576 0.473 0.314 자기매매기타 32 30 0.003 0.002 기타FY2003 증권업 영업부문별 영업비중항목 비중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경영분석
  • 경영정책은 레스토랑의 핵심 인력인 매니저와 주방장에게 적지 않은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있다. Ⅳ.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경쟁우위 전략1.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아웃백은 • 사 회 (Community)• 인 터 넷 (Internet)• 이 벤 트 (Special Event)• 직 원 (Employee)• 고 객 (Our Guest) 마케팅 전략이 5가지 요소를 통해 기존의 고객 및 직원들을 중요시하고 철저한 지역 마케팅 및 스페셜 이벤트로 주민과 동화할 수 있는 친근한 매장의 이미지를 가꾸며 인터넷

  • [국제경영] 성광전자 쿠쿠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에 관하여
  • 전략 분석 < OLI >해외직접투자 이론에서 더닝(John Dunning)의 절충이론으로 쿠쿠(주)의 해외진출방법을 알아보고자 한다. 먼저 절충이론이란 내부화 이론에 해외직접투자의 방향을 첨가한 국제생산에 관한 이론이다. 여기에는 기업특유 우위, 내부화유인 우위, 입지특유우위가 있고, 해외직접투자는 위 세가지 요소가 모두 충족되었을 때 성립한다. (OLI paradigm)) 전용욱/김주헌/윤동진, 국제경영, 문영사, 2003년기업특유우위 (O)내부화유인우위 (I)입지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