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빈폴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문

Ⅱ. 상황 분석
1 시장 분석
2 경쟁자 분석
3 제품 분석
4 소비자 분석

Ⅲ.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Ⅳ. SWOT

Ⅴ. 마케팅 믹스
1 가격
2 제품
3 유통
4 촉진
본문내용
1. 시장 분석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란?
트래드는 트래디셔널의 약자로써 미국의 전통적인 신사복 스타일을 가리킨다. 그러나 이 스타일의 기본은 아이비 스타일이라 불린다. 이 스타일로 된 재킷은 허리가 밋밋한 직선 실루엣으로 되어 있고 어깨는 과장없는 자연그대로이며 칼라는 폭이 좁은 것이 특징이다.체크무늬 팬츠와 버튼다운셔츠에 매치시켜 입도록 되어 있다.
이 스타일을 감각적인 면에서 보면 스포츠 캐쥬얼 감각으로 대학생들이나 그런 또래의 젊은 이들이 좋아하는 타입이다. 이것을 여성용으로 옮겨 놓은 것이 레이디스 트래드로써 미적감각과 개성 등 가치관이 미처 정해지지 못한 여성들에게 어울릴 수 있는 패션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영국의 전통적인 신사복의 기본소재, 즉 헤링본, 글렌 체크, 타탄체크로 된 신사복 스타일의 여성패션을 브리티쉬 트래드라하고 아메리칸 트래드와 더불어 트래디셔널 스타일을 대표한다. 어쨌든 트래드는 보수성이 강한 캐쥬얼 타입으로 여성다움보다는 지성미를 나타내는데 효과가 있다.
스포츠웨어와 정장이 함께 하는 새로운 연출이 선보이면서 성인들의 캐주얼화 시도, 이들을 흡수한 트래디셔널캐주얼 브랜드군은 소비자층이 얕지만 이미지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일모직 빈폴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 Report( 제일모직 빈폴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세계시장 개척,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및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목 차I. 브랜드 선정 이유II. 브랜드 분석III. 소비자 조사IV. 광고전략I. 브랜드 선정 이유“자전거가 말을 앞질렀다”“해외 브랜드 ‘폴로’를 제치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국의 브랜드가 이미 시장을 점령하고 있는 해외의 브랜드를 제치기란 매우 어렵다.

  • [빈폴 마케팅전략 PPT] 빈폴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향후전략방향제언
  • 1. 빈폴 브랜드소개(1) 빈폴 개요(2) 브랜드컨셉(3) 경영철학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소개(1) 라코스테(2) 해지스4. 빈폴 SWOT분석5. 빈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컬러마케팅(2) 다각화 마케팅8. 향후전략방안 제언INDEX1. 빈폴 브랜드소개*빈폴은 제일모직 산하의 여러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전략분석및 빈폴의 해외진출(중국) 글로벌전략분석 PPT레포트
  • 제일모직 빈폴 브랜드 글로벌전략Ⅰ. 제일모직 기업소개Ⅱ. 빈폴 브랜드분석1. 빈폴 브랜드소개2. 빈폴 브랜드의 전략-품질과 디자인 중심 경영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일관된 노세일 정책으로 소비자 신뢰 확보-차별화된 유통 전략-라이프스타일화에 성공, 패밀리 브랜드 전략-개별 조직 운영3. 빈폴 쇼핑몰 운영4. 빈폴 해외진출전략빈폴의 해외진출 방안 빈폴의 해외진출 현황빈폴의 중국진출 사례-중국진출배경-중국을 선택한 이유-SWOT

  • 빈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사례분석 프로젝트의 목적은 각 그룹에서 선정한 브랜드가 현 패션시장에서 성공하게 된 마케팅 전략 사례를 심도 있게 분석함으로써 목표 세분시장과 패션시장이라는 제품속성을 고려한 패션마케팅의 성공요인을 이해하고, 앞으로의 효과적인 패션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창의성과 전문성을 향상시키는데 있다. 지난 번 패션소비자 분석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브랜드를 빈폴로 선정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빈폴은 고급 트래

  • [마케팅] 빈폴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 원론-빈폴 소개-환경분석, 경쟁자 분석-4P 분석, 평가-기업 SWOT 분석-기업 STP 분석Contents-전략 평가 및 방향 제시External AnalysisCompany AnalysisSTPMarketing MixConclusionIntroduction1)Segmentation 2)Targeting3)Positioning16년간 패션 업계를 지켜온 기업-패션업계는 빠른 트렌드 변화로 판도 예측이 어려운 사업-초기 런칭 이후 16년간 지속적으로 성장중인 기업-벤치마킹한 선두 기업인 폴로를 제치고 시장 1위 탈환-국내 의류업체로 세계브랜드를 이김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