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케팅,객실관리]Hilton호텔의 객실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서론
1. About Hilton
2. Purpose of investigation

♧ 본론
1. Accommodation 4p Analysis
2. Swot Analysis for 4p Analysis

♧ 결론
Summary
본문내용
현재 HHC은 북미 지역에서 Hilton, Hilton Garden Inn, Double Tree, Embassy Suites, Hampton, Homewood Suites의 6개 호텔 브랜드와 Timeshare리조트를 운영하는 Hilton Grand Vacation을 소유하고 있으며, HI은 Hilton group PLC의 자회사로서 북미 지역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 Hilton, Hilton Worldwide Resort, Scandic, Grand Vacations Company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HHC와 HI 모두 2000년에 결성된 A Joint Venter Agreement를 통해 럭셔리 호텔인 Conrad호텔도 운영을 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1977년 12월 14일 현 밀레니엄 힐튼호텔이 HI와 Management Contract를 맺음으로써 최초의 Hilton 체인이 들어오게 되었고, 현재는 그랜드 힐튼호텔과 경주힐튼 호텔의 2개 호텔이 더 늘어나 총 3개의 Hilton 체인을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호텔마케팅
  • 마케팅 발전 방안 1.정보재 및 인터넷의 전략적 활용 82.호텔 멀티브랜드 전략의 확산 . 10Ⅳ. 참 고 문 헌 11* 레포트를 마무리 하며Ⅰ. 서론1. 호텔마케팅의 개념호텔이란 일정한 지불 능력이 있는 사람에게 객실과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잘 훈련되고 예절이 바른 종사원이 조직적으로 봉사하여 그 대가를 받는 기업으로 일반 기업과 달리 판매되는 상품

  • 호텔마케팅의 개념과 목표및 호텔마케팅 기업사례연구 - 리츠칼튼호텔,W호텔,롯데호텔,힐튼호텔,신라호텔,웨스틴조선호텔
  • 마케팅 목표를 세운다.① 고객의 욕구파악과 이미지 파악을 위한 시장조사분석과 계획(고객욕구, 시장상황, 경쟁력 등)② 판매촉진활동(sales, PR, DM, event, promotion 행사 등)③ 고객관리(after service)3. 호텔마케팅 전략전체시장을 구성하는 잠재 고객들을 동질적인 하위 사장들로 나누어 분리하는 과정을 말하는데, 이러한 고정을 통하여 산출된 하위 사장들을 전체시장과 구분하기 위하여 세분 시장이라 한다. 호텔시장은 호텔상품, 즉 호텔의 시설과 공

  • [호텔경영] 르네상스 서울 호텔
  • 객실수, 객실 가격)2. 부대시설.3. F&B4. Guest Service◈ 지표1. 르네상스 서울호텔 각 부문별 매출액 자료 소계2. 타 업체와 내/외국인 매출액 비교3. 타 업체와 객실 요금, 매출 비교분석4. 각 업체별 객실 가격, 할인율, 객실 수, 객실점유율, 객실매출 비교◈ 경영1. 각 부문별 부서조직 및 소개2. 호텔 운영 프로그램 및 기술적 차별화3. 경쟁업체4. 마케팅5. 인적자원관리◈ 평가및 결론◈ 1. 호텔개요2. 성공방법3. Program4. Hospitality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객실 이용 고객 수: 252,848명)2007년: 75%평균객실요금= 객실매출액 = 154억 (원) = 113,624원판매객실수 135534 (실)그랜드 힐튼의 평균객실요금은 113,624원이다. 비수기 타개책비수기 타개책으로 그랜드 힐튼은 컨벤션 센터에서 세미나, 학술회의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키지 상품 그리고 요금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컨벤션 센터와 호텔 안의 웨딩 홀에서 많은 결혼식을 치르고 있다. 특히 현재 컨벤션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

  • [호텔 프론트 객실실무] 그랜드 힐튼 호텔 예약시스템
  • Hilton Reservation World-Wide)2) 예약 정책 및 처리3) 유형별 예약시스템 체계4) 사례조사5) Case StudyⅢ. 결 론1. 시사점1) 예약시스템의 의의Ⅰ. 서 론1. 예약시스템1) 예약 업무예약이란 고객과 호텔 사이에서 이루어지는 첫 번째 접촉이자, 객실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과 객실을 판매하고자 하는 호텔측의 유기적인 상호교류라고 정의 할 수 있다.이것은, 호텔에서 고객의 주문에 의해 객실을 비롯한 제 상품을 판매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