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론]식스시그마 개념 및기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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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식스시그마에 대해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표,도형,애니메이션 모두 깔끔하게 만들었습니다.)
내용요약은 도형을 이용해 내용정리를 해서 일부내용만 넣었습니다.
목차
1.식스시그마 소개
-식스시그마 탄생배경 및 개념
-식스시그마 벨트제도
-식스시그마 활동 추진방법
-식스시그마 효과

2.Ford 성공사례

3.LG전자의 성공사례

*참고자료
본문내용
1.식스시그마 소개

-식스시그마 탄생배경 및 개념
1980년대 초 일본의 휴대용 무선 호출기 시장에 뛰어든 Motorola가 자사와 일본 메이커의 불량품률을 비교하여 자사의 품질이 낮은 것에놀라 품질향상을 목표로 Mikel J. Harry에 의해 1987년 탄생됨
고객 만족을 위해 공정 및 업무 프로세스를 통계학적인 방법으로 접근하여분석/개선하는 전사적인 경영 혁신 활동1백만 번에 3.4회 정도의 결함이 실제로 발생하는 수준의 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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