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항공사 관광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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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목차 󰏔

󰏕 항공사의 관광경영 󰏕

<1>-서론-


<2>-본론-


1.항공운송의 종류
2.항공사업의 경영특성
3.항공상품의 특성
4.항공상품 마케팅의 특성
5.항공사의 관광마케팅
6.시장 세분화
7.집중성장전략
8.종합적 성장전략
9.항공사의 마케팅믹스
10.항공사의 상품 (The Airline Product)
11.항공상품의 가격
12항공사의 판촉활동 ( The Airline Sales Promotion)
13항공권의 판매장소
14항공사의 광고매체분석


<3>-결론-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항공운송의 종류

1).사업형태에 의한 분류
항공운송 사업의 종류는 운항형태의 정시성의 관점에 의하여 정기항공운송과
부정기항공운송의 2종류로 분류된다.

a.정기항공운송
미리 정하여진 지점간을 일정한 일시를 정하여 관광자 화물 우편물 운송을 위하여
항공기를 운항하는 운송사업으로서 그운항은 공표된 시간표에 따라
정기적 규칙적으로 행하여 지며 부정기항공수송은 불특정의 지점간을 불특정의
일시에 운항하는 운송사업이다.
정기항공은 운송수요의 유무나 다소에 불구하고 미리 정해진 운항스케쥴에
딸라 운항하여야 하며 밀착시간의 정확과 확실한 수송이 요구된다.

b.부정기항공운송
참고문헌
󰏔 참고문헌

+항공기업론 ( 김성희, 2002)

+항공실무론 ( 윤대순, 2003)

+항공 예약실무론 (김점남, 이상기 공저 형설출판사)

+항공 수송업무론 (허국강 서명기외 2000)

+http://kr.koreanair.com/

+http://flyasiana.com/index.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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