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항공사 관광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9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항공사의 관광경영
<1>-서론-
<2>-본론-
1.항공운송의 종류
2.항공사업의 경영특성
3.항공상품의 특성
4.항공상품 마케팅의 특성
5.항공사의 관광마케팅
6.시장 세분화
7.집중성장전략
8.종합적 성장전략
9.항공사의 마케팅믹스
10.항공사의 상품 (The Airline Product)
11.항공상품의 가격
12항공사의 판촉활동 ( The Airline Sales Promotion)
13항공권의 판매장소
14항공사의 광고매체분석
<3>-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항공운송의 종류
1).사업형태에 의한 분류
항공운송 사업의 종류는 운항형태의 정시성의 관점에 의하여 정기항공운송과
부정기항공운송의 2종류로 분류된다.
a.정기항공운송
미리 정하여진 지점간을 일정한 일시를 정하여 관광자 화물 우편물 운송을 위하여
항공기를 운항하는 운송사업으로서 그운항은 공표된 시간표에 따라
정기적 규칙적으로 행하여 지며 부정기항공수송은 불특정의 지점간을 불특정의
일시에 운항하는 운송사업이다.
정기항공은 운송수요의 유무나 다소에 불구하고 미리 정해진 운항스케쥴에
딸라 운항하여야 하며 밀착시간의 정확과 확실한 수송이 요구된다.
b.부정기항공운송
- 참고문헌
-
참고문헌
+항공기업론 ( 김성희, 2002)
+항공실무론 ( 윤대순, 2003)
+항공 예약실무론 (김점남, 이상기 공저 형설출판사)
+항공 수송업무론 (허국강 서명기외 2000)
+http://kr.koreanair.com/
+http://flyasiana.com/index.ht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