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SK텔레콤 기업분석과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1

2 연혁 2

3 마케팅 목표 4

4 상황분석(SWOT) 5

5 STP 11

6 마케팅믹스(4P) 14

7 성공요인 18

8 결론 22

광고

1 기업광고의 의미 24

2 SK 그룹의 기업광고 24

3 SK Telecom의 광고변천 25

4 광고컨셉소개 29

5 SK Telecom 광고를 선정이유 29

6 결론 30


※ 별책

설문지조사∘분석

참고자료

본문내용
시대의 흐름을 주도하며 성장하는 기업


디지털화, 네트워크의 고도화를 기반으로 산업간 융·복합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디지털 컨버전스와 함께 기업 간의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 SK Telecom은 이 같은 시대의 흐름을 주도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는 가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컨버전스 흐름에 대비한 다각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했다. 멜론, GXG, 모바일 싸이월드 등 무선인터넷을 중심으로 사업을 고도화하고 통신·방송·금융·엔터테인먼트 산업 융·복합화에 대비해 모네타, 위성 DMB, 1mm 등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서비스 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삶에 가치를 부여하는 서비스


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NATE & June, 새로운 금융 서비스 MONETA, 디지털 홈서비스, 텔레매틱스 서비스, 개인 맞춤 서비스 1mm 등을 통해 SK Telecom의 서비스는 유비 쿼터스 세상을 열어가고 있다. SK Telecom은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한 혁신적인 서비스, 세분화된 고급형 맞춤 서비스로 고객 개개인의 편의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자유로운 고객의 U-라이프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하는 한편, 고객이 직접 SK Telecom의 서비스 개발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여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고문헌
○ SKTelecom (http://wwwsktelecomcom)
○ KTF (http://wwwktfcom)
○ LG텔레콤 (http://wwwlgtelecomcom)
○ 네이버 지식검색 (http://wwwnavercom)
○ 한겨레 전자신문 (http://wwwhanicokr)
○ Mobile Story Since1984
○ 한국정보통신산업협회 정보통신산업 통계집 (20015)
○ 정보통신부 (http://wwwmicgokr)
○ 국내 무선 인터넷 현황 및 전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SK 스카이 광고분석
  • 광고로서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본 팀이 선정한 주제인 SKY광고는 소비자들의 실용적 동기를 자극한다기보다는 이미지를 중심으로 하여, 상징적 동기에 초점을 맞추어 이뤄진 광고로 볼 수 있고 그 실행 기법으로서 시리즈 광고를 제작하여 소비자들에게 어필하였다. 물론 시장점유율입장에서 볼 때 SKY의 입지는 상당히 좁은 것이 사실이나 이동통신 업계내에서 대기업인 SK의 후광을 얻고 있는 만큼 광고를 통한 소비자의 반응은 주목할만 하다

  • [광고분석] SK텔레콤의 광고전략분석
  • 광고론 ReportSK 텔레콤의 광고전략 분석담 당 교 수 : 조 원 : IndexⅠ. 서 론Ⅱ. SK 텔레콤 광고의 변천사ⅰ. 통신서비스의 우수성을 강조한 광고ⅱ. 기업 이미지 광고ⅲ. Made in 20, TTLⅲ. 공익성을 강조한 광고Ⅲ. 번호 이동성 제도와 경쟁사들의 광고전략ⅰ. 번호 이동성 제도가 광고시장에 준 영향ⅱ. 경쟁사들의 광고전략 - KTF, LG 텔레콤Ⅳ. 현재 SK 텔레콤의 광고전략Ⅴ. 결 론 Ⅰ. 서 론요즘 TV나 각종 미디어 매체를 통해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 [광고분석] sk텔레콤 `sky`스카이 광고사례분석
  • 분석>Product제품Price가격①디자인이 예쁜 휴대폰표적시장그룹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디자인에 많은 투자를 하여 고급스러운 제품을 출시②부가기능을 강화단순한 대화수단을 뛰어넘는 기능 필요. 적외선통신, 대용량Data저장가능①고가전략SK텔레콤의 011과 연계된 마케팅을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기위해 일정수준이상의 가격을 설정한다.Promotion촉진Place유통①비주얼중심의광고모델보다는 감각적인 전체적 화면의 느낌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목 차Ⅰ. 자기소개서 작성의 주의 사항Ⅱ. 올바른 자기소개서 요건 Ⅲ. 합격자들의 올바른 자기소개서 상세예문(150가지 예문수록)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SK제약) 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법률사무소)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기자부분)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건축 설계 / 현대건설)6. 자기소개서 작성 실례(LG텔레콤)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 / 한화무역)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광고디자인 57.00테크/기술영업 58.경영지원59.경영지원-260. Car세일즈맨-영업 61. 00항공 - 승무원62.전자회사-일반사무63. 해외영업 64.서비스센터 -AS기사65.기계설계 66.생산관리 67.정유회사-홍보68.품질관리 69.KT-일반사무 70.해운회사-세무/회계 71.해운회사- 해기사/기관사72.건설회사-설계 73.의류-패션디자이너 74.전자-제품연구 75.00화학-생산관리76.SK주식회사-공정기술개발 77.SK텔레콤/생산관리 78.기획/디스플레이/마케터 79.00생명-고객상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