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주)CJ그룹 경영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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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의 소개............CJ의 현 위치, CJ CI

2. 기업의 역사..........................CJ의 약력

3. CJ CEO.............................기업가 정신

4. 경영방침................................경영전략

5. 계열사 소개

6. 기업문화

7. 사회공헌
본문내용
♠ CJ의 현 위치
지난 2003년 11월 5일 창립 50주년을 맞은 CJ사는 삼성그룹으로 모태로 한국최초의 제당(설탕)사업으로 시작하여 현재 기능성, 고급화, 다양화의 식품(CJ Food System)은 물론, 생명공학 열정의 제약(CJ Pharmacy), 新CI 적용포장재의 바이오(CJ Bio-라이신), 고기능 축산물 생산의 사료(CJ Feed), 미래형 프랜차이즈 제과(CJ Bakery-뚜레쥬르), 자연 친화적인 제품 생활(CJ Essential good), 물류산업의 새리더 도매(CJ global logistics service) 분야로 영역 확장으로 고객층에 더욱 근접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사내에선 즐겁고 생활문화 기업의 CJ로 거듭나고자 사내호칭 변경 및 사원 자율 복장제를 실행함으로서 직원들간의 회사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여건 부여는 물론 Only One 정신을 바탕으로 제일 좋은 제품과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주주, 임직원들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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