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삼성아파트 쉐르빌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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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본론
(1) 쉐르빌의 마케팅 전략-1
(2) 쉐르빌의 마케팅 전략 2
(3) 쉐르빌의 소비자 만족도
(4) SWOT 분석

결론

본문내용
서론

99년 2월에 삼성 중공업 건설 부분은 광진구 구의동에 "쉐르빌"이라는 상표의 아파트를 분양하기 시작했다. 40층이 넘는 고층에 평당 1000만원을 넘는 분양가격. 게다가 주상 복합 아파트라는 생소한 개념과 얼어붙은 주택 경기가 쉐르빌의 사업성을 의심하게 하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결과는 100% 분양! 초고층 아파트붐을 일으킨 원인이된 쉐르빌의 마케팅 전략을 소비자 행동 분석을 중심으로 살펴보겠다.

본론

(1) 쉐르빌의 마케팅 전략-1
1. 표적시장
2. 제품 Positioning

1. 표적시장
타겟층은 40대 중반부터 60대 초반까지로 쉐르빌의 가격이 평당 650만원부터 1400만원이기 때문 에 비교적 중상~상류층인 전문직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다.

2. 제품 Positioning

1) 쉐르빌의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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