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경영]남성의류 쇼핑몰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5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WOT 정의
SWOT 분석
본문내용
ㆍ 인터넷 쇼핑을 통한 구매율 증가추세
ㆍ 남성 구매율 증가추세
백화점,아울렛등의 매출이 감소하고 온라인 쇼핑몰등이 현재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이다.그리고 또한 여성들의 의류구매율에 못지 않게 남성들의 인터넷 쇼핑 및 구매율이 증가되었다.
ㆍ 10대들의 저가형 상품 선호현상과 20대들의 수입의류선호 현상
유행에 민감한 10대들은 경제력이 없는 만큼 저가형의 상품을 선호하고 20대들은 고급 브랜드 전략보다는 다양한 상품을 그 중 수입 브랜드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ㆍ e-business의 확대
의류를 직접 의류도매 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도매사이트 등지에서 구입 할 수 있다. ㆍ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
예전과 다르게 소비자의 인식이 변화 하였음. 예전에는 인터넷으로 물품을 구입하면 사기 당하지는 않을까, 품질이 떨어진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물품이 싸고 발품을 팔지 않고서도 물품을 구입할 수 있어 참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추세 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킨푸드 사례연구
  • 경쟁 비교 분석1. 경영전략① 미샤 ② 더페이스샾③ 스킨푸드2. SWOT분석① 미샤② 더페이스샾③ 스킨푸드3. 4P분석① 미샤② 더페이스샾③스킨푸드4. 한계점 및 개선방안① 미샤② 더페이스샾 ③ 스킨푸드5. MISSHA, THEFACESHOP, SKINFOOD 비교6. 미샤, 더페이스샾, 스킨푸드 경쟁 비교 분석 결론cf. 스킨푸드의 문제점① 색조 제품의 낮은 만족도② 쇼핑몰의 불편함. ③ 명품의 유사제품④ 소극적인 마케팅Ⅵ. 스킨푸드 향후 전망 및 결론

  • [사업계획서] 의상 추천 및 구매, 배송까지 하는 개인 코디네이터 서비스 제공
  • SWOT 분석목표시장 분석 (STP)4P 분석추정/목표 점유율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 분석서비스 운영 및 시설 계획시설 현황서비스 운영 및 공정서비스 창출 및 수급 과정의류 조달 계획시설 투자 계획조직 및 인적 자원조직도핵심 경영진 및 인력 구성 특징대표자 및 경영자 현황주주 현황예상되는 주요 문제와 대처 방안과포화 상태에 이른 현재 온라인 쇼핑몰과 서비스에 대한 낮은 인지도상대적으로 기존 온라인 의류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에

  • 자라 ZARA의 국제경영 전략방안
  • 경영 전략방안제1절 국제경영을 위한 구체적 전략방안1. 국제경쟁전략1.1 본원적 경쟁전략1.2 글로벌 경영에의 적용2. SWOT 분석전략2.1 Strengths – 강점2.2 Weaknesses - 약점목 차2.3 Opportunities - 기회2.4 Threats – 위협3. 국제마케팅 전략3.1 STP 전략3.2 4P Mix제2절 종합전략1. 단기적 전략방안1.1 중국, 한국 등 동아시아 지역의 매장확대1.2 온라인 쇼핑몰의 연계2. 중ㆍ장기적 전략방안2.1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통한 현지화 마케팅과 품질향상2.2 사회적

  • SPA브랜드 환경분석 SPA브랜드 정의 경쟁사 분석 ZARA 기업분석 자라 마케팅 자라spa 자라 패션마케팅
  • 의류매장에선 매니저와 스태프들의 역량이 매출과 직결된다”며 “인력 이탈이 최근 매출 감소에 어느 정도 영향을 줬을 것”이라고 지적했다.ZARA 기업분석02기업소개 | SWOT 분석 | 문제점 진단 기업소개 - ZARASPA브랜드 환경분석 | ZARA 기업분석 |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제안 | 기대효과연혁1963-1974 Amancio Ortega Gaona INDITEX 설립1975 스페인에 첫 번째 zara store 오픈1976-1984 스페인의 주요도시에 zara store 확산1985 포르투갈에 해외 store 오픈1989 미국

  • 에잇세컨즈 시장환경분석 해외SPA브랜드 국내SPA브랜드 8seconds분석 저략분석 전략제시 유니클로 자라 GAP H&M
  • SWOT 분석시장환경분석해외 SPA 국내 SPA8seconds전략분석전략제시Ⅱ. 해외 SPA 브랜드 전략 분석 (한국)03. ZARA의 전략 분석STP 분석-라이프스타일 ⇨유행지향, 새로운 추구-사회계층 ⇨ 직업, 장소에 맞는 다양한 옷 필요 -중류층의 확대 ⇨ 가처분 소득증가, 소비욕구, 관심 증대-20∼30대 여성 중심, 남성과 키즈라인도 점차 공략-중상품질 중저가격-다른 경쟁사와의 차별화 : 대량생산과 동시에 희소성을 갖춤-매장에는 여성의류 58%, 남성의류 2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