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경영]남성의류 쇼핑몰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5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WOT 정의
SWOT 분석
- 본문내용
-
ㆍ 인터넷 쇼핑을 통한 구매율 증가추세
ㆍ 남성 구매율 증가추세
백화점,아울렛등의 매출이 감소하고 온라인 쇼핑몰등이 현재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이다.그리고 또한 여성들의 의류구매율에 못지 않게 남성들의 인터넷 쇼핑 및 구매율이 증가되었다.
ㆍ 10대들의 저가형 상품 선호현상과 20대들의 수입의류선호 현상
유행에 민감한 10대들은 경제력이 없는 만큼 저가형의 상품을 선호하고 20대들은 고급 브랜드 전략보다는 다양한 상품을 그 중 수입 브랜드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ㆍ e-business의 확대
의류를 직접 의류도매 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도매사이트 등지에서 구입 할 수 있다. ㆍ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
예전과 다르게 소비자의 인식이 변화 하였음. 예전에는 인터넷으로 물품을 구입하면 사기 당하지는 않을까, 품질이 떨어진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물품이 싸고 발품을 팔지 않고서도 물품을 구입할 수 있어 참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추세 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