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마케팅 조사론]BBQ(비비큐) 올리브 치킨 설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3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설문대상 및 기본 인적사항
2. 올리브 치킨 소비자 반응 설문 결과
3. 결론
본문내용

조사 기간 : 2006. 1. 25 ~ 1. 26
조사 목적 : 20대 대학생들의 BBQ 올리브 치킨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
조사 대상 : BBQ 올리브 치킨 소비자 중 대학생 층
조사 장소 : 중앙대학교 경영대학
조사 방법 : 설문지 법
설문 인원 : 50명
성비 : 남성(38%), 여성(62%)

1. BBQ 올리브 치킨을 알고 계십니까?
①예 ②아니오(3번으로)
2. 어떠한 경로를 통해 BBQ 올리브 치킨을 알게 되셨습니까?
①tv광고 ②비비큐 매장 ③전단지 ④인터넷 홈페이지 ⑤기타
3. ‘BBQ 올리브 치킨’ 하면 어떠한 느낌이 드십니까?
①깨끗하다 ②맛있다 ③비싸다 ④고급스럽다 ⑤기타
4. BBQ 올리브 치킨을 시식한 적 있으십니까?
①예 ②아니오(7번으로)
5. BBQ 올리브 치킨이 예전 비비큐 치킨에 비해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①더 맛있다 ②더욱 바삭바삭하다 ③덜 느끼하다 ④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⑤기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달랑 자기과 50여명 간단하게 위의 5가지 질문만 조사한 자료임
  • aud***
    (2006.11.15 16:19:13)
회원 추천자료
  • 비비큐(주)제너시스 BBQ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분석1. 환경분석(1) 사회문화적 환경 분석(Sociocultural)① 치킨 푸드 관련 시장의 성장② 닭고기 수요의 증가 추세③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킨에 대한 수요 증가④ 맞벌이 부부의 증가→외식선호경향이 뚜렷해지면서 접근성이 용이한 치킨 선호증가⑤ 웰빙열풍 - 식용유가 아닌 올리브유를 사용하는 비비큐 치킨에 대한 기회 요소(2) 경제적 환경(economical)① 조기퇴직 및 취업불황-창업에 대한 관심증가② 소자본 창업수요의 증가-일

  •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분석] BBQ(비비큐) 중국시장 진출 사례 분석
  • BBQ 중국진출 상황에 대해 알아보고, 한국 패스트푸드산업의 올바른 중국 시장 진출 방안과 전략을 제시하여 앞으로 중국현지경영의 좋은 학습 본보기로 삼고자 한다.Ⅱ. 기업개요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BBQ는 1995년 현재 회장을 맡고 있는 윤홍근 회장이 (주)제너시스를 설립하면서 탄생했다. 11월 BBQ 1호점을 오픈을 시장으로‘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을 내세우며 현재는 전 품목 100%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올리브유 품질 등

  • [무역학] BBQ의 중국시장 진출 방안
  • 무 역 개 론목 차Ⅰ. 선정동기 Ⅱ. 기업소개1. 회사소개 2. 회사연혁 3. 경영이념 Ⅲ. BBQ 분석 1. 생산전략 2. 마케팅전략3. 인사전략 4. 재무분석 Ⅳ BBQ의 중국진출1. BBQ 치킨의 중국진출현황 2. 중국시장 환경분석 3. 중국 마케팅전략 4. 경쟁사 분석 5. 중국진출에 대한 결론과 해결방안 앞으로의 과제 Ⅴ 참고문헌 Ⅰ. 선정동기1. 국내 치킨시장에서의 시장점유율 1위2. 중국시장 진출의 성공 및 해외 치킨시장 개척의 선두기업3. 한국적인 것

  • [서비스 운영관리]서비스 운영관리 사례 분석-BBQ와 KFC의 성공과 실패사례.
  • 조사를 마친 BBQ는 앞으로도 계속 해외 사업 부문을 확장할 계획이며 2005년엔 스페인에 BBQ 치킨 체인점을 동시에 오픈하기도 하였다. 현재 국내 치킨업체 매출 1위이며,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유통대상 ‘국무 총리상’ 수상 및 자체 연구소 교육장 완비를 통한 ‘치킨대학’ 설립 등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치킨전문업체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또한 BBQ는 투명한 경영과 공정한 의사결정을 위해 1000여명에 달하는 가맹점주를 모두 사외이사

  • [마케팅전략] 비비큐 BBQ치킨
  • 마케팅 전략의 하나이며 다른 사람의 시간과 노동력 또는 돈을 통해 물품을 유통시키는 사업 전략2006년 11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수 : 82개.( 2002년 30여개, 2004년 50여개 => 늘어나는 추세.)BBQ ->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질문 1 남성 여성 총계4 9 137 6 138 6 1410 3 135 6 114 10 149 0 92 8 1049 48 97질문 2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이상 총계16 3 3 2 2 269 2 2 1 0 145 3 4 1 0 132 5 7 0 0 149 1 0 1 0 118 0 1 0 0 96 1 2 1 0 1055 15 19 6 2 97질문 3 BBQ 교촌 페리카나 하림 기타 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