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마케팅 조사론]BBQ(비비큐) 올리브 치킨 설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설문대상 및 기본 인적사항
2. 올리브 치킨 소비자 반응 설문 결과
3. 결론
- 본문내용
-
조사 기간 : 2006. 1. 25 ~ 1. 26
조사 목적 : 20대 대학생들의 BBQ 올리브 치킨 인지도 및
만족도 조사
조사 대상 : BBQ 올리브 치킨 소비자 중 대학생 층
조사 장소 : 중앙대학교 경영대학
조사 방법 : 설문지 법
설문 인원 : 50명
성비 : 남성(38%), 여성(62%)
1. BBQ 올리브 치킨을 알고 계십니까?
①예 ②아니오(3번으로)
2. 어떠한 경로를 통해 BBQ 올리브 치킨을 알게 되셨습니까?
①tv광고 ②비비큐 매장 ③전단지 ④인터넷 홈페이지 ⑤기타
3. ‘BBQ 올리브 치킨’ 하면 어떠한 느낌이 드십니까?
①깨끗하다 ②맛있다 ③비싸다 ④고급스럽다 ⑤기타
4. BBQ 올리브 치킨을 시식한 적 있으십니까?
①예 ②아니오(7번으로)
5. BBQ 올리브 치킨이 예전 비비큐 치킨에 비해 어떻다고 생각하십니까?
①더 맛있다 ②더욱 바삭바삭하다 ③덜 느끼하다 ④크게 달라지지 않았다 ⑤기타
자료평가
- 달랑 자기과 50여명 간단하게 위의 5가지 질문만 조사한 자료임
- aud***
(2006.11.15 16:19: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