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5,194) |
레포트 (15,189) |
방송통신대 (379) |
자기소개서 (191) |
독후감/감상문 (207) |
사업계획서 (265) |
기업보고서 (0) |
서식 (2)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 |
레포트 (15,189)
경제경영 우리나라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문제점 및 마케팅 방안
우리나라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문제점 및 마케팅 방안Ⅰ. 우리나라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문제점1. 우리나라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문제점2. 우리나라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경영상 문제점Ⅱ. 우리나라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마케팅 방안1. 마케팅 믹스2. 핵심역량 강화 전략 방
11페이지 | 1,400원 | 2015.03.29
패스트푸드산업 현황,롯데리아,맥도날드,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였다. 또한 95년 6월 ‘연쇄업태 육성정책’을 시행하고, 97년 11월 ‘프랜차이즈 체인 경영관리 시행조례‘를 공포하여, 경영방법과 자격요건, 권리의무 등을 규정해 유통의 근대화를 추진하였다. 맥도날드의 해외 진출방식은 미국에서의 사업 확장 방식과 동일했다. 철저한 매뉴
24페이지 | 4,000원 | 2013.07.04
산업재 마케팅의 개념과 특성 및 산업재 기업의 고객중심 마케팅 전략
산업재 마케팅을 기업 마케팅(Business Marketing)이라고 부르는경우가 많으며, 소비재 상품의 경우에도 기업에서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 즉 기업 이란 조직이 구매의사 결정단위로 작용하는 경우에는 산업재 마케팅의 범주에 포함시킨다.II. 산업재 마케팅은 어떤 특성이 있나?산업재 마케팅은 일반적
7페이지 | 2,500원 | 2011.08.05
(경영학]크루즈 산업의 특성 및 마케팅 전략방안과 활성화 방안 분석조사)
산업의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1박이상 체류 유도를 위해 관광프로그램 다양화 지원※ 동북아 경쟁국의 관광프로그램 현황 분석과 부산지역 체험형 관광프로그램 개발 기추진(‘06.10~12)- 한국 고유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단기 템플스테이, 다도체험, 전통요리 체험, 민속 공연, 도자기 체험 등 시범
34페이지 | 2,000원 | 2009.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