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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고객만족경영(CSM)의 중요성, 추진배경, 은행 고객만족경영(CSM)의 결정요인, 은행 고객만족경영(CSM)의 서비스품질관리, 은행 고객만족경영(CSM)의 연구 사례, 은행 고객만족경영(CSM)의 전략 분석Ⅰ. 서론Ⅱ. 은행 고객만족경영(CSM)의 중요성Ⅲ. 은행 고객만족경영(CSM)의 추진배경Ⅳ. 은행 고객만족
17페이지 | 6,500원 | 2013.08.20
[서비스경영론] 내부고객만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기업의 성공사례
만족 요인 중 서비스 적인 요인들을 사례분석을 통해 파악해 보고자 하는데 있다. 2. 연구방법 및 범위1) 연구의 방법 - 본 연구는 고객만족을 위한 가치창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내부고객인 접촉직원의 만족도에 비중을 두고 내부고객만족을 통한 고객만족경영에 대하여 문헌연구와 그 구체적 사
17페이지 | 1,400원 | 2010.10.01
[감성경영] 고객만족과 감성경영과의 상관관계와 그 사례에 관한 연구
품질과 저렴한 노동력으로 물건을 만들어 팔던 공업화시대는 이미 지나가고 있다. 이제는 고객에게 깊은 감동을 주는 서비스로 가치를 높이는 기업들이 각광 받고 있는 시대가 왔다. 아날로그적 사고에 의해서 시장지배력을 갖고 소비자의 신뢰를 얻던 대기업의 시대를 벗어나 신(新)성장 엔진을 달고
29페이지 | 2,300원 | 2005.01.23
6시그마 도입 성공사례- 금 호 타 이 어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 - 금호타이어의 경영현황 - 금호타이어의 6시그마도입전략1) 혁신추진전략2) 6시그마경영 도입 기본방향 3) 6시그마 프로젝트 추진단계4) 6시그마추진 인프라5) 금호타이어 비전플라자 활동6) 금호타이어 균형성과표 (BSC)7) 금호타
30페이지 | 2,9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