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경제][레스토랑 사업론]레스토랑 사업계획서-재무부분 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2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ienvenue Chez Moi 레스토랑
1. 사업개요: Bienvnue Chez Moi
2.사업배경
3. 영업계획
4. 메뉴계획과 설명
5. 인력운영 계획
7. 시설 및 구매계획
8. 창업자금 및 재무 상태
-창업 소요 자금
-사업성 검토
-재무 현황
-추정 손익 계산서
-손익분기점분석
- 본문내용
-
Bienvenue Chez Moi 레스토랑
불어로“내 집에 온 것을 환영해!”라는 뜻으로 여성을 타겟으로 국내에서 프랑스음식을 대중화 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레스토랑이다. 뉴욕의 9번가에 위치한 Pastis라는 유명한 프랑스레스토랑을 벤치마킹하였다.
1. 사업개요: Bienvnue Chez Moi
뉴욕 스타일의 브런치와 프랑스요리를 결합하여, 프랑스 요리는 양이 적고
꾸미기에만 신경 쓴 맛없는 요리라는 편견을 버리고 비교적 낮은 가격대에 맛있고 질 좋은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하였다.
요약:
1) 뉴욕 스타일의 프랑스 요리의 대중화.
2) 여성을 타겟으로한 정성스런 서비스
3) 차별화된 브런치 메뉴
4) 여성들을 위한 라운지같은 공간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2.사업배경
뉴욕 시에서 볼 수 있는 딱딱하지 않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사람들에게 어려운 음식으로 다가가는 프랑스요리를 안락한 분위기 속에서 맛볼 수 있는 브런치 전문 레스토랑이다. 이탈리아 음식이 대중화된 한국에서 프랑스 요리로 새로운 양식문화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신세대뿐만 아니라 30대 초 중반을 타겟으로 한 깔끔하고 신선하면서도 모던한 뉴욕 스타일 프랑스 요리를 선보일 것이다.
--------------------------
레포트 부분의 일부분이며, 이 내용 이후에는 도표를 이용한 재무관련 내용 및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으로 인해 이 정도 씁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