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7,623) |
레포트 (17,588) |
방송통신대 (375) |
자기소개서 (173) |
독후감/감상문 (404) |
사업계획서 (8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30) |
PPT템플릿 (5) |
레포트 (17,588)
지오다노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착안하여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품질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고 있으며, Family brand를 구축,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지오다노의 마케팅 목표라 볼 수 있다.1-4. STP 전략Market Segmentation(1) 시장세분 기준전체 의류시장에서의 지오다노가
18페이지 | 1,000원 | 2012.03.19
지오다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지오다노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시 -지오다노 마케팅연구 레포트
브랜드분석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시INDEX1. 지오다노 브랜드소개2. SPA 시장환경분석3. 지오다노 가치사슬분석4. 지오다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5. 지오다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지오다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지
14페이지 | 4,800원 | 2018.11.28
홈플러스 경영전략과 홈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홈플러스 향후방향제언 PPT
가격을 인하하였다가 다시 환원하는 일시적가변적 가격할인과는 전혀 다른 정책이라 할 수 있다. 삼성 테스코는 2003년에 약 2,000개 상품에 대해 가격투자를 단행하였으며, 이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가격투자 정책은 테스코가 범세계적으로 시행하는 마케팅전략의 대표적 예다2125
26페이지 | 3,800원 | 2017.04.21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PPT] 지오다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지오다노제품을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경우에도 재고가 있는 매장에서고객에게 바로 보내는 게 아니라 수원물류센터에 보낸 뒤 고객에게 전달되기때문에 아무래도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7.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애프터 리폼 서비스디자이너 지원사회공헌활동제안 – 애프터 리폼 서비
33페이지 | 4,200원 | 2016.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