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학교 매점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1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 분석
2. 경쟁분석
3. 마케팅 계획
마케팅 믹스의 설계
마케팅 수립의 도출
본문내용
일반적으로 점심시간에 이용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 이유론, 점심을 먹기 위해서 식당에 가야 하는데 우리가 선호하는 밥집은 주로 대학로에 있고 그곳까지 가는 시간은 너무 길고, 시간표작성 시 3456교시가 많아서 점심은 가까운 단대 매점으로 주로 이용합니다. 그러므로 점심시간의 매점 애용 분포도가 가장 크게 나타난 것 입니다. 특히 자신이 수업을 받는 단대의 수업 전․후에 매점을 이용하는 빈도수가 높다. 이 때 매점 주인의 친절함, 매점의 분위기, 특성화된 메뉴 등의 매점의 편리성이 높다면 찾는 빈도가 높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대학교 마케팅
  • 학교에 지방 특산물 제공수요와 공급의 부조화기업은 CI 대학은 UI각 대학별 사례1) 다양한 장학 제도2) 해외연수 기회제공3) 대학시설의 현대화4) 다양한 이벤트4. SWOT 분석, STP 전략5. 맺음말4. SWOT 분석 및 STP 전략4. SWOT 분석 및 STP 전략Strengths정시모집시 분할모집 등록금 예고제현대화된 대학시설장학금 확대 및 해외유학, 연수 제공Weaknesses마케팅 필요성에 대한 대학인식 부족지방대학의 낮은 인지도지방대 회피의식Threats대학정원의 공

  • 한솥의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 전략2. 4P MIX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신메뉴개발을 통한 다양한 소비자욕구 충족Product식자재의 저렴한 공급에 따른 높은 가격경쟁력저가위주의 메뉴로 소비자공략 Price유동인구 많은 지역 집중 마케팅학교, 관공서, 오피스 주변 매점 입점Place매월 신제품 출시에 따른 이벤트이용고객 및 주변지역 메뉴 전단지 홍보PromotionⅤ.한솥의 마케팅 전략3. BCG MATRIXCASH COWPROBLEMCHILDDOGSTAR높은 시장성장률높은 시장점유율낮

  • SCHOOL FOOD 스쿨푸드 성공사례분석과 스쿨푸드 마케팅 4P전략과 PPL전략분석및 나의견해
  • 전략으로 접근해 일반 분식보다 높은 객단가를 받고 있는 것도 성공 원인으로 꼽고 있습니다. 스쿨푸드는 가로수길의 세련된 분위기를 반영해 유럽 노천카페를 연상시키는 테라스형 매장에 원목 바닥재와 가구, 갈색조의 벽돌로 꾸며져 있습니다. 따라서 낮에는 나무와 햇빛, 사람을 구경하며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저녁에는 약간 어두운 조명을 써서 그윽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이에 소비자는 분식을 먹으면서도 외식하는 기분을

  • [스포츠마케팅] 잠실 야구경기장 수익성 재고 방안
  • 마케팅전략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2. 잠실 야구 경기장에 관한 보고잠실야구장은 서울의 중심부에서 남쪽으로 약 13㎞떨어진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2호선(종합운동장 역)이 통과하고 있는 강남의 교통요지로서 야구장 남쪽 길 건너편에 아시아 선수촌 아파트와 공원이, 그리고 동쪽으로는 잠실 아파트 대 단지와 북쪽으로 한강과 탄천을 인접하고 있으며, 동남쪽 3.5㎞지점에는 올림픽 공원이 자리잡고 있음. 경기장의 건

  • [마케팅] `플레이스테이션 방`의 마케팅을 통한 생존전략
  • 마케팅이라는 범주 안에서 생활하며 살아가고 있다. 하루 접하게 되는 광고의 숫자만 해도 400개라 하니 우리 삶 안에 마케팅이 얼마나 깊숙하게 자리 잡았는지 알 수 있다. 이러한 현실은 바로 지금 당신의 옆에서도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이는 지금 우리 학교 앞도 마찬가지로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이에 따른 마케팅전략의 중요성도 더욱더 높아지고 있는 현실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우리는 바로 얼마 전 개업을 한 ‘플레이스테이션 방’의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