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면도크림 생산 전문 업체 G&S Co.(Green Shave Cooperation)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기업분석……………………………………………….3
1) 회사 소개
2) 제품 소개
2. 산업 분석………………………………………………… 4
1) 목표 시장의 국가별 환경 분석
2) STP 분석
3) 경쟁세력 모형
4) 목표시장 소비자 행동 분석
3. 해외 시장의 목표 및 전략 설정……………………. 11
4. 목표 시장 및 해외 시장 진입 전략 설정…………..13
5. 조직 및 인적자원 결정………………………………..15
6. 국제마케팅 전략………………………………………. 17
1) SWOT 분석
2) Market Mix (4P’s)
7. 생산/소싱 전략…………………………………………19
8. 결론………………………………………………………20
본문내용
저희 G&S Co.(Green Shave Cooperation) 는 면도크림 생산 전문 업체로써 기존의 동종 생산 업체와는 달리 면도크림에 녹차성분을 가미한 면도크림을 생산하는 신생 회사입니다. 면도 크림이란? 면도를 할 때 윤활제의 역할을 하는 거품제 입니다. 기존 면도크림 업체 또한 면도크림의 용도가 단순히 이러한 윤활제의 역할을 하는 제품이 거의 주종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G&S Co의 제품은 면도크림에 미용효과의 기능을 첨가한 기능성 제품입니다. 저희 Green Shave 면도크림은 녹차의 성분을 통해 피부 미용의 탁월한 효능을 면도와 함께 피부에 공급 할 수 있습니다. 면도는 세계 모든 나라의 남녀 모두가 해야 하는 필수 적인 생활이고 때문에 우리의 시장은 무궁무진 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의 서구 선진국의 동양에 대한 호기심과 신비로움을 최대한 활용하여 선진국의 시장을 적극 공략 할 것입니다. 최근의 우리나라에서도 녹차에 대한 효능은 많이 검증된바 있고, 녹차팩과 같은 녹차를 통한 미용의 활용도 점차 늘어 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회사는 과학적으로 충분히 검증된 녹차의 효능을 서구 선진국 시장에 진출한다는 것은 생활 수준이 높은 선진국의 대도시 사람들은 미용에 관심이 많을 것이고, 동양에 대해 신비로움과 궁금증을 가진 북미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제품을 제공한다면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또한 녹차는 (살균효과, 미백효과, 기미 주근깨의 완화 작용, 피부의 트러블 방지) 와 같은 효과는 미용에 관심이 많은 대도시의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기에 충분 하다고 생각하며, 우리의 Green Shave는 대도시 소비자의 needs를 충족시켜주는 기능성 생필품으로의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자신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마케팅 사례모음
  • 전문업체의 이미지와 1960년대 경제사정이 좋지 않았던 때에 귀하게 여겨졌던 우유와 연유의 맛을 잊지 못하는 소비자가 많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대가 바뀌면서 식품업체들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사업다각화에 힘쓰면서 비락도 신규사업에 참가했는데, 이 때 신규사업으로 진출했던 것이 레토르트 식품을 중심으로 한 종합식품 제조.판매 사업이었다.따라서 비락은 대부분으로는 유제품(우유) 전문업체라는 이미지 탈피를 위한 유통부분 중점 상

  • [유럽연합(EU)] 유럽연합(EU)의 기구와 무역 및 한국의 대응
  • 업체는 동 규정을 반드시 준수해야 할 의무는 없다. 동 규제의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가아크릴릭 직물- 섬유두루마리의 아크릴니트릴 잔여 함유도는 1.5mg/kg 이하- 중합과정과 제사용 용액을 얻을 때까지 대기에 방출하는 아크릴 니트릴량이 연평균 섬유 생산 1kg 당 1g 미만가면직물 - aldrine, captafol, chlordane, DDT, dieldrine, endrine, heptachlore, hexachlorobenzene, hexachlorocyclohexane, 2,4,5-T, chlordimeforme, chlorobenzilate, dinosebe와 그 외 염, monocrotophos 등의 물질 함유율이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전략을 세워보고자 한다.Ⅱ. 기업소개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대표하는 제품은 단연 ‘오리지널 글레이즈 (Original Glazed)’라고 불리는 도넛이다. ‘오리지널 글레이즈(Original Glazed)’ 도넛은 1933년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창업자 버먼 카버 루돌프(Vermon Carver Rudolph)가 어느 프랑스인 요리사로부터 사들인 제조 비법에 따라 생산되는데,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 가면 이 도넛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도넛 매출 70% 이상은 기본형 도넛이라고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전략을 필요로 하므로 이를 위한 전문가들의 참여가 필요하다. 또한 차별화 방안을 모색하여 실제적으로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을 관광상품화 하여야 할 것이다.6. 참고 자료 및 문헌http://www.this.co.krhttp://sociallib.snu.ac.kr/NetBBS/Bbs.dll/place2/lst/qqa/r/qqo/005A/zka/B2-kB2Vo4. 성인 마케팅1. 개념성인이라는 타겟만을 설정함으로써, 표현의 자유를 획득하고, 그 자유를 바탕으로 타겟층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마케팅이다.2. 등장배경 및 Origin온라인 게임 업계에

  • 성공기업 사례분석
  • 국제적 네트워크 구축 ․하청업체와 파트너 관계 유지․디자인, 기술개발 우위․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자산화․세계적인 스타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글로벌 시장 석권․타 동종업체에 비해 높은 가격․현지 OEM에 따른 문제점․신발시장의 너무나 큰 의존성OpportunityThreat․저가 및 고가 정책을 병행함으로서 서민적인 브랜드로의 접근․스포츠화 활성화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 가능․아웃소싱 전략을 통한 생산기지 판매시장 개척 가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