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분석] 웰빙의 `EXR`와 `쿨하스`(koolhaas) 마케팅전략분석 - 트레이닝복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적 추이

2. 제품선정 배경

3. EXR의 목표

4. koolhaas의 목표

5. EXR의 STP분석

6. Koolhaas의 STP분석

7. EXR의 마케팅 믹스

8. koolhaas의 마케팅 믹스

9. EXR의 SWOT분석

10. koolhaas의 SWOT분석

11. 결론 및 앞으로의 전략
본문내용
1) 웰빙(WELL-BEING)

2) 주 5일 근무로 인한 레저활동에의 관심 고조

3) 캐포츠룩(Caprts look)



새로운 시장창출
초우량 볼륨브랜드로의 도약
해외수출을 통한 인지도 확보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육성
토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구축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시스템구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워포인트여서 그런지 요약적 이라서 전반적으로 자기가 지식이 없으면 이해하기가 힘들다. 그냥 보기에는 좋게 된것 같다.
  • kang0***
    (2004.09.30 22:07:36)
회원 추천자료
  • [패션마케팅] 성공브랜드와 실패브랜드 -캐릭터 캐주얼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출한 GGPX 와 CASH 의 성패분석
  • 와 방향 등 공통점이 많은 브랜드이다. 그래서 이렇게 공통점을 가진 두 브랜드가 어떤 이유에서, 어떤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성공하고 실패하게 되었는지 알아보고자 하여 이 두 브랜드를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로 선택하게 되었다.2. Analysis(1) 외부환경 분석-의류 시장 소비 트랜드 분석①고령화 사회 : 문화적인 코드는 건강과 관련되어지는 경우가 많음 ②교육 수준 향상 : 정보를 획득, 식별, 평가, 이용하는 능력이 향상(internet, home shop- ping), 현명

  • [스포츠마케팅] 한국에 진출한 스포츠브랜드의 성공&실패사례분석 및 대안 제시
  • 와 나이키 매장에서 무료 배포.10대 공략을 위해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nikebasketball.co.kr)를 통해 지난달 초부터 인터넷 게임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게 함.4.한정마케팅나이키는 서울 압구정동 매장에서 미국, 영국 등 외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나이키 제품을 디자인별로 10개 미만의 소량으로 들여와 팔고 있다. 1.Nike’- 4P 분석2.Adidas’- 4P 분석3.PROSPECS’- 실패 원인 분석4.PROSPECS’- 성공 전략 4P 분석5.PROSPECS’- 성공 전략 결론Contents

  • [패션마케팅] 성공브랜드와 실패브랜드 -캐릭터 캐주얼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출한 GGPX 와 CASH 의 성패분석
  • 중심으로 유통의 채널을 옮겼습니다.GGPX’s SWOT 분석여성 캐릭터 캐주얼 시장의 포화스포티즘을 표방하는 브랜드들의 범람웰빙 트랜드로 캐포츠룩 유행클럽문화의 확산으로 과감한 디자인의 의류제품 수요 증가Threats (위협)Opportunity (기회)과감한 디자인으로 넓은 소비자층 확보 어려움소비자 욕구다양화로 소구점 찾기 어려움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브랜드 이미지와 일치하는 적극적 마케팅 전략으로 인지도 확보Weakness (약점)Strength

  • [신제품성공사례] 빈폴 인터내셔널 마케팅사례
  • 와 중국시장 본격 진출을 위한 주력 브랜드의 시장기반을 구축키로 했다.파이낸셜 뉴스 2005-11-03 18:12여기서는 BEAN POLE의 최근 사례를 패션브랜드의 상품 확장의 예로서 신제품 성공사례로 보기로 하며 BEAN POLE intrenational로서의 새로운 B.I와 새로운 컬렉션라인에 대한 조사를 통해 일반적인 마케팅과 패션마케팅을 혼합해 분석해보기로 한다.Ⅱ.BEAN POLE international1. 선정동기그림 1-1. 새로운 빈폴 인터내셔널 로고2005년 하반기 제

  • [스포츠마케팅조사론] 캐포츠룩(캐주얼과 스포츠룩) 마케팅조사 - 아디다스와 리바이스
  • 마케팅팀 김희정 대리 (중앙대 경영학과 94학번)인터뷰 장소 :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 리바이스 코리아 본사 프리젠테이션 룸소요시간 : 약 2시간※ 팀 프로젝트 수행 기간 중 리바이스 소비자 패널 및 대학 내 홍보 모델 합격으로 인터뷰 실시 수월- 알아보고 싶었던 것1. 국내 청바지 분야의 Market Share 현황2. 리바이스의 소비자 만족도와 시장 점유율 향상을 위한 마케팅 전략3. 캐포츠 룩과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리바이스 코리아의 인식4. SWOT 분석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