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공학] ㈜ 쌈지 경영 생산성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4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생산성 심사표

2. 기업에 대한 요약

3. 경영생산성 평가 부문별 내용

4. 결론
본문내용
1.1 조직의 리더쉽(85)
-기업의 미래 Vision과 핵심 가치는 무엇이며 명확한가?
“잡화라는 니치 마켓을 공략하여 더 이상 잡화가 의상의 하위 개념이 아닌 패션의 한 영역으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한국적 독창성을 추구하며 해외에 알리는 작업까지 그 동안 쌈지가 해온 일련의 작업들은 '한국적인 것이 세계적이다' 라는 기본 명제를 실천하며 '한국적 감수성'을 디자인으로 풀어낸 기업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93년 '쌈지=주머니'를 뜻하는 순수 우리말로 핸드백, 지갑, 구두에 이르기까지 모든 토탈 잡화를 선 보여온 쌈지는 '핸드백을 입어라' 라는 파격적 발상으로 기존의 없던 개념의 새로운 핸드백을 만들어 오며 이젠 명실 상부한 대한민국의 지킴이 브랜드로써 최고의 입지 구축과 함께 외국 상표로 범람 하던 패션계에 자존심을 지켜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쌈지는 '예술성과 상품성의 절묘한 조화'로 패션이라는 대중 브랜드를 변치 않는 생명력을 지닌 예술적 차원으로 승화시켜 해외에서도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심어 줄 수 있는 대표 브랜드로 키워 나가고자 합니다.”
=>쌈지의 회사소개 첫 부분은 위의 문구로 시작한다. 위의 문구를 통해 쌈지가 추구하는 기업의 미래 vision과 핵심 가치를 알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경영 : 비전, 꿈과 현실의 조화, 자세, 질, 가치 등과 같은 내용들이 중요함.세계 디자인 경영의 시작1900년대 초반 유럽의 무의식적인 디자인 경영에서 기원을 찾아볼 수 있음.디자인 경영 성공사례.일본- 소니, 한국 -엘지 삼성산업시대의 디자인 경영기업의 경쟁력이 디자인 경영에 의해 좌우된다는 것은 1920년 후반 포드와 지엠의 디자인 전쟁을 통해 입증됨.문화적 디자인 경영 전략일본의 혼다 오토바이, 닌텐도한국의 sk텔레콤, 쌈지디지털 시

  • [경영학] 대한민국 기업의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 생산성을 높이는 1석3조의 효과를 거두었다. 사례 ②: 한화는 한화투자신탁의 지분 20%를 보유하고 있는 미국의 얼라이언스 캐피털사에 한화투신의 경영권 아웃소싱을 단행하였다. 이러한 경영권 위임은 선진금융기법을 도입하기 위해 소유와 경영을 분리하는 일종의 경영권 아웃소싱인 것이다. 이를 통해 한화는 첨단 금융기법 전수, 각종 신상품 개발, 한화증권 외자유치 협력, 한화직원 연수제공 등과 같은 혜택을 볼 수 있게 되었다. 2. 철저한 고객

  • [MIS] 이랜드 `ELAND`의 경영정보시스템 분석
  •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랜드는 기업 내부는 물론 고객으로부터 핵심 지식을 도출해 재무성과를 개선시키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핵심 지식으로부터 새로운 사업을 창출하는 능력 또한 뛰어나다. http://file.mk.co.kr/meet/ for reading. in /Janus/web/gisa/sf-1/cgi-bin/newsread.php on line 3743. KMS의 도입과정 - “지적자산표와 지식몰을 도입 ”지식경영은 무형자산까지 포함해 기업가치를 평가하는 지식자산표, 직원 개개인의 지

  • [경영전략, 사례분석] 경영전략사례
  • 경영, 2000. ▶ 동아일보, “기업정보화 현장-세광 알루미늄‘굴뚝 중기’전산화”, 2002. 7. 30. ▶ 디지털 타임스, “e리포트 - 만도 디지털경영체제”, 2002. 5. 22. ▶ 디지털 타임스, “e비즈니스, 앞서가는 기업들 - 풀무원”, 2002. 8. 6. ▶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e비즈니스 경영”, 이미지북, 2000. ▶ 박용찬, “e-비즈니스 파워”, 시그마 인사이트, 2000. ▶ 산업자원부, 한국전자거래진흥원, “e-비즈니스 연보 2002”, 2002, p.385. ▶ 설명진, “ISP 교육교

  • 공연예술의 개념, 공연예술의 산업화, 공연예술의 가격책정
  • 고층 빌딩을 먼저 세우려는 사고야말로 사상누각에 다름 아닐 것이다. 참고문헌․ 김정일, 음악예술론, 1991․ 고정민, 산업화에 접어든 공연예술, 삼성경제연구소, 2003․ 신진식, 후기산업사회의 예술공학 논문, 1990․ 이두현 저, 한국의 공연예술(현대 학술선 14), 현대미학사, 1999․ 이유재이준엽라선아, 공연예술시장의 소비자행동 연구에 대한 고찰, 서울대경영논집, 1999․ 한국공연문학학회 저, 전통 공연 예술의 재조명, 박이정, 200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