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아디다스, 엘라스틴, 하이마트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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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1 ] adidas --------------------------------- 2
- ‘나를 지배하라’

[ 2 ] 엘라스틴 --------------------------------- 5
- ‘엘라스틴 했어요’

[ 3 ] 하이마트 --------------------------------- 9
- ‘전자제품 살 땐 하이마트로 와요’

<각 광고에 대한 서브 목차>
Ⅰ Introduction - describe brief contents of advertisement
Ⅱ Strong point of advertisement
Ⅲ Weak point of advertisement
Ⅳ Result of advertising
Ⅴ Suggestion for future improvement
Ⅵ Conclusions
본문내용
[1] adidas -“나를 지배하라”

Ⅰ. Introduction – describe brief contents of advertisement
세계적 스타 베컴, 현역 최고의 미드필더 지단, 세계 최고 클럽 레알마드리드의 톱 스타 라울. 이들이 한 광고에 등장했다. 이 광고의 테마는 바로 축구공. 축구공이 화자가 되어 축구팬들에게 '축구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축구구장으로 시작해 축구공으로 끝나는 이 광고는 지금까지 축구를 주제로 한 광고의 일반적인 경향이었던 재미와 화려함을 추구하는 대신, 축구의 본질인 ‘역동성’을 주 내용으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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