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온라인광고(주) 디킴스 `DKIMS` 성공요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2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DKIMS 소개

2. 사업 현황

3. 온라인 광고 업계 현황

4. 성공 요인

5. 향후 발전 방향

6. 참고 문헌
본문내용
1995.2 (주) 디킴스 기획 설립
1999.1 정보화 촉진 기금 지원 사업체 선정
1999.7 광고대행사 최초 벤처기업 인증획득
1999.9 조이스페이스 설립, 사운드베너 특허 출원
1999.10 아시아넷으로부터 300만불 외자 유지
2000.3 미디어비즈 설립
2000.7 ISO 9001 획득
2000.8 2000 한국 능률 협회
2000.10 2000 대한민국 광고 대상
2001.11 2001 대한민국 광고 대상
2002.3 Pre-Portal 서비스 특허 출원완료
2002.10 2002 대한민국 광고 대상 인터넷 부문 수상
2003.8 대한민국 인터넷 마케팅 대상
2003.9 DKIMS 제2창업 선언 CI변경
참고문헌
매일경제신문 2003.10.28
전자신문 2003.09.15
한국경제신문 2003.8.6
한국경제신문 2003.07.21
서울경제신문 2003.6.18
매일경제신문 2002.10.28
헤럴드경제신문 2002.10.04
전자신문 2002.3.4
전자신문 2001.12.27
한국일보 2001.7.4
헤럴드경제신문 2001.4.2
매일경제신문 1999.8.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 성공사례 분석] 네이버 성공사례분석
  • 요인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네이버가 어떤 전략으로 경쟁우위를 지켜왔는지 분석 해보고, 그중에서도 SWOT분석을 통한 강약분석 후 현재 네이버의 사업 과정과 전략들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한다.2. 기업의 개요NHN㈜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 포털사이트로, 1999년 6월 인터넷 포털비즈니스를 시작했다. 2001년 9월에는 NHN(주)로 회사명을 바꿨는데, NHN은 Next Human Network의 머리글자이다. 네이버(naver)는 navigate(항해하다)와 사람을 뜻하는 접미사 -er의

  • [경영정보] NHN 기업분석(네이버)
  • 분석StrengthWeakness▷ 자체 검색엔진을 통한 기술력 보유▷ 충성도 높은 고객기반 확보▷ 온라인 게임분야의 선점▷ 성공적 인수/합병의 경험▷ 최대 트래픽(가입자) 보유▷ 다양한 수익모델 기반으로 한 높은 영업이익▷ 급속성장으로 인한 구조적 문제▷ 경기 불황시 온라인 광고시장 위축▷ 핵심인력 유출 위험▷ 종합 포털화에 따른 사업자간 중복 경쟁의 심화OpportunityTreats▷ 무선 인터넷 시장으로의 확대▷ 컨텐츠 유료 이용에 대한 인식

  • 페이스북,페이스북시장규모와성장전망,페이스북분석,Facebook,Facebook분석,Facebook마케팅전략
  • 인터넷 검색 방식에 있어서도 ‘Open graph Search 기법을 적용하여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전 세계적으로 거대한 네트워크를 연결함으로써 다른 어떤 매체보다 강력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 페이스북의 기업 분석과 성공요인을 탐구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선정하게 되었다. 페이스북의 성장 전망은 SNS 이용자 특성에 맞는 광고서비스를 주 수익원으로 매출규모가 급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구글이 함부로 접근

  • [인터넷비즈니스] 다음 사례
  • 인터넷 비즈니스의 지평을 열어 국내외 온오프라인 기업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마켓팅 플랫폼으로서, 최고 인터넷 업체로서의 위치를 탄탄히 다져간다.3.사업성공요인분석1) 경제적인 전략 (1) 투자사와 전략적 제휴사의 선정: 다음은 많은 기업으로부터 무조건적으로 투자를 유치하기보다는 특유한 기준에 따라 투자자를 선택하였는데, 다음의 경영전략과 부합하고, 경영권 독립을 보장하며, 투자사와의 상승효과가 있는 기업으로부터 주로 투자를

  • [서비스마케팅] 옥션의 기업분석(SWOT,STP,7P분석)
  • 분석 11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4. Promotion (광고)5. Process (프로세스)6. Physical evidence (물리적 증거)7. People (사람)Ⅵ. 결론 141. (주)옥션의 전략 방향 제시Ⅰ. 서론 3대 전자 상거래 분야 (인터넷 쇼핑몰, 인터넷 콘텐츠, 인터넷 경매 사이트)에서도 E-marketplace는 사업자가 자체 생산 또는 공급 받은 물품 및 콘텐츠들을 직접 판매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온라인이라는 가상공간 하에서 판매자와 구매자들을 맺어주는 ‘사이버장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