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대카드 M 소개
티저(teaser) 광고
궁금증 해결
Tie in 광고
미니스커트
투명카드 미니카드
알파벳
영화 패러디
본문내용
티저광고

‘레스토랑’편
Copy : 아저씨. 맛있어요? 엠도 없으면서

‘비행기’편
Copy : 승객 여러분 저희 비행기 곧…놀러가? 비행기타고 여행가니까 좋아? 엠도 없으면서

‘자동차’편
Copy : 어이 새차로 바꾸니까 좋아? 엠도 없으면서


티저 광고란?

게쉬탈트 심리학

완성되지 않는 광고  광고를 완성하려는 심리 자극  관심도 높임   



타이 인(tie in) 광고

‘좋은사람’편
Copy : 아…멋지다. 저차 내꺼야…너 없잖아 아직도 몰라. 현대카드 미니엠. 캇..죄송합니다.

‘첫사랑’편
Copy : 우와..오빠 나 태워줄꺼지? 너도 사…없잖아…아직도 몰라? 현대카드 미니엠. 캇…죄송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과 광고
  • 현대카드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카드시장에 대한 시장환경과 이에 따른 현대카드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본 후, 현대카드가 사용하고 있는 광고를 살펴보았습니다. 광고와 홍보 Project : 5조 - 현대카드의 마케팅 전략과 광고Ⅰ.회사소개현대카드는 현대자동차 그룹의 계열사인 현대캐피탈이 다이너스카드㈜다이너스클럽코리아를 인수, 신용카드 사업에 진출하게 되었다. 다른 유수의 분야에서 현대는 국내 최고의 입지와 선두기업의 이미지를 가

  • [광고론] 현대카드M 광고분석
  • >>Are you READY?Presentation will START SOON.makemakebreakStart!!현대카드 M 광고분석0INTERCREZON현대카드 M 광고분석1. 선정이유2. 광고Time3. 광고분석4. 광고평가 및 시사점5. 결론 Index진입 초기 카드시장은 포화상태지갑 속에 ‘메인카드’가 되기 위해!소비자에게 M브랜드 효과적으로 구축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효과적 IMC전략선정이유4년 연속, NCSI 신용카드 부문 1위 수상!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NPS) 부문에서도 1위 기록!2008 코리아 애드 타임즈B

  • 현대카드M 광고분석과 마케팅사례및 전략제안
  • 현대카드 기업 분석5현대카드 기업 분석6VVIP기업 금융개인금융니치마켓여성시장GrowthM / S현대카드 기업 분석마케팅 전략브랜드 관리브랜드 로열티 관리브랜드 포트폴리오 (선택 집중)BI 일관 전략7STP 전략 26개 알파벳 라이프 스타일 분류니치 마켓성별 분류 현대카드 M lady8마케팅 전략9STP 전략 VVIP 더 블랙더 퍼플 더 레드11마케팅 전략인생을 즐겨라 편13TV 광고카드공장편14TV 광고레고 편 15TV 광고스노우보드 시티점프 편

  • [광고] 현대카드 광고분석 및 기업분석
  • 서언. 선정동기와 시장분석━━━━━━━━━━━━━━━Work & Joy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행복한 여유와 풍요로움이 있는 생활, 현대카드와 함께1. 현대 카드를 선택한 동기저희 팀은 현대 카드라는 주제를 선택하였습니다.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기 전 까지 많은 광고를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광고 모델을 위주로 광고를 보았습니다. 초반에는 평소 호감이 있던 모델이 광고하던 트롬, 하우젠, 등을 고려 대상으로 삼았었으나 팀원과 의논한

  • [광고전략] 현대카드M 광고분석
  • 카드 전체발행수가 6천만장을 넘었고 종류만도 5000여종이 넘었다. 현재 카드시장이 포화상태에 이르렀다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현대카드는 영업을 시작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고의 기업은 고객이 요구하는 것을 경쟁기업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더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현대카드의 고객만족경영을 분석하고 현대카드M을 중심으로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과 기업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해 보겠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