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삼성카드 현대카드의 TV광고, 그리고 마케팅의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발표의 목적과 목표
삼성카드, 현대카드 자사비교
SWOT분석
광고물 분석
시기별 광고방영 스케줄 / 캠페인
광고전략 분석
결론
- 본문내용
-
목적
그 동안의 수업을 통해 배웠던 내용과 조원들이 연구하여 얻은 지식을 토대로 현대카드와 삼성카드의 광고를 비교, 분석하는 것.
목표
1. 광고집행시기를 적절히 나누고 비교, 분석을 위해 적합한 광고물을 추출해 내는 것.
2. 추출된 광고들을 분석하여 의도와 영향을 파악하는고 이를 척도로 두 카드사의 광고전략을 비교하는 것.
Strength
-독특한 디자인
-높은 포인트 적립율
-현대계열사 활용
-광고의 높은 인지율
Threat
-신규사업자의 진출
-치열한 경쟁
-높은 실업률로 인한
목표 시장의 경제력 악화
Tie-in 광고란? 1)수평적 협동광고- 광고주가 동업자나 관련산업계의 여러 기업 또는 상점가의 여러 업주들과 협동하여 실시하는 광고. 2)수직적 협동광고- 광고주가 자사의 유통경로와 공동으로 실시하는 협동광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원봉사활동 소감문
- 장애인의 사회 재활 개념과 실태를 파악하고, 변화하는 현대사회에서의 사회 재활 방향을 논하시오
- 사회복지정책에서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 적응행동의 개념과 지적장애아동의 특성을 설명하고, 적응행동의 평가 방안을 기술하시오.
- 중국인들은 해외로 나가 차이나타운을 형성하여 자신들의 고유한 문화를 유지하며 생활하고 있는 반면에 미국 인디언들은 고유의 문화를 잃어버리고 백인문화에 흡수되어 생활한다 근래 한국남성과 결혼하여 한국사회로 이주한 결혼이주여성이 한국문화에 동화되어야만 하는지, 모국의 문화를 유지하며 생활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고 그 이유를 설명하여 보시오
- 유아중심 놀이중심 보육과정에서 아동미술교사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오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사회학개론_5주 2강에서 사회화의 결과로 자아정체감의 형성과 독특한 퍼스낼리티 형성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최근 세계는 물론 우리사회도 4차 산업혁명의 길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렇다면 한국인의 사회적 성격 중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장려해야 될 성격과 고쳐야 될 성격들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나누어 정리하고 그 이유를 제시하십시오
- 사회복지정책의 다양한 가치들 가운데 자신이 가장 관심있는 가치를 선택하여 그 중요성에 대해 논하시오
- 청소년 문제의 발생요인과 청소년 비행을 서술하고, 청소년 비행 중 학교폭력과 집단따돌림 문제에 대한 대책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