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책] 미샤 경영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4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미샤란
에이블 C&C?
‘미샤’의 연도별 매출액
에이블 C&C 연혁
에이블 C&C 4대 마케팅 전략
에이블 C&C 조직구조
에이블 C&C 수익성 분석
외부 환경 분석
거시 환경 분석
사회문화 환경 분석
유통 환경 분석
경쟁사 분석
내부 환경 분석
SWOT 분석
미샤의 문제점?
STP 전략 분석
단기적인 전략
중기적인 전략
장기적인 전략
- 본문내용
-
에이블 C&C?
설 립 일 : 2000년 1월 10일
주요사업 : 인터넷 여성포털, 온라인 커뮤니티,
화장품 제조, 화장품/패션잡화 판매,
미샤 전 문매장 프랜차이즈 사업.
기업이념 : 인간과 자연을 풍요롭게 아름답게.
에이블 C&C 연혁
2000년 1월 –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MISSHA) 온라인 브랜드 런칭
여성 포털뷰티넷 정식서비스 시작
2002년 4월 – 미샤 화장품전문직영매장 1호점 오픈(이대앞)
2003년 8월 – 뷰티넷 회원 100만 돌파
2004년 3월 – 미샤 전문매장 100호점 오픈
2004년 8월 – 미샤 전문매장 200호점 오픈
2004년 9월 – 해외 1호점(시드니) 오픈
2004년 10월 – 해외 2 호점(싱가포르) 오픈, 소비자포럼 선정 브랜드 대상 수상,
한국 대학 신문집계 대학생 선호브랜드(화장품) 1위 선정
2004년 11월 –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대상 수상, 뷰티넷 회원 200만 돌파
2004년 12월 – 미샤 전문매장 254개점 오픈, 미샤 멤버쉽카드 회원 160만명
미샤 연간 매출액 1100억원 달성
2005년 2월 – 코스닥 상장
에이블 C&C 4대 마케팅 전략
Quality Base (내용물 우선주의)
화장품의 생활용품화
참여화장품(Prosumer)
온/오프 통합 마케팅
자료평가
- 평범하고 그다지 중요한 내용은 없지만 전체적인건 간략하게 나와있다
- gjwnse***
(2013.05.28 23:05: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