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책] 미샤 경영정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0. 차 례
1.‘Missha’ 기업 개요
2. 외부 환경 분석
1) 거시 환경
2) 사회문화적 환경
3) 유통 환경
4) 경쟁사 분석
3. 내부 환경 분석
4. 포터의 ‘산업구조분석’모형
5. SWOT분석
6. 문제점, 해결방안, STP
7. 앞으로나아갈 It's Missha의 전략
1) 단기적인 전략
2) 중기적인 전략
3) 장기적인 전략
8. 결론
- 본문내용
-
- Quality Base (내용물 우선주의)
미샤는 화장품의 겉포장보다 내용물의 품질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용기 디자인에 거액을 들이기 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흰색 플라스틱 용기로 통일하였다.
- 화장품의 생활용품화
미샤는 화장품이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닌 일상 생활용품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화장품이 필요할 때마다 저렴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저렴한 가격에 화장품을 판매하면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화장품을 구매할 것이다.
- 참여화장품 (Prosumer)
화장품을 만드는 과정에 소비자들도 참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뷰티넷'이라는 커뮤니케이션 통로를 통해 회원들이 원하는 화장품을 만들고, 만들어진 화장품에 대한 회원들의 평가를 통해 더 우수한 질의 화장품을 제공한다.
- 온, 오프 통합마케팅
여성포털사이트 뷰티넷을 통한 활발한 홍보와 판매에 더불어 전국 여러 지역에서 미샤 가맹점을 통해서도 판매를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