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로또 광고홍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복권의 개념과 로또에 대한 개념
◎ 국내외 복권시장의 현황
▶ 본론
◎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결론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서양에서는 로마시대부터 황제가 연회에 참여한 귀족들에게 참가비를 걷은 뒤 그 영수증을 복권 삼아 추첨해 상품을 내리는 행사가 있었다. 동양에서는 진나라 때 만리장성 건립 등 국방비 마련을 위해 복권게임이 시행되기도 했다고 전해진다.
복권은 시대의 흐름에 따라 그 형태이며 모습까지 많은 변화를 받아 왔다. 최근에는 컴퓨터의 발달과 온라인 통신의 발달로 온라인 복권이 등장하게 되었다. 온라인 복권은 주택복권, 또또복권 등 7개 복권발행 정부기관이 가판점을 통해 팔아온 기존의 추첨식 종이복권의 발행 및 판매 방법을 통신회선(전용망)과 단말기 등 전산화 장비를 이용하여 온라인 상에서 복권을 발행, 판매하는 것으로 로또가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로또는 일반 소비자가 원하는 번호를 구매 시점에서 직접 선택하는 게임으로 이 가운데 몇 개의 번호를 맞추었는가에 따라 등수와 상금이 결정된다. 1등 당첨자가 나오지 않으면 해당 당첨금이 다음 회차로 이월되어 당첨금이 누적되며 당첨자가 여럿 나올 경우 당첨금을 균등분배해서 받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인쇄식 복권과는 달리 구매자 본인이 선호하는 복권번호를 직접 선택한 후 Lotto 전용 단말기를 통해 중앙전산센터로 전송하고, 구매내역이 기재된 Ticket을 발급 받아 정해진 추첨일에 구매자가 선택한 번호와 추첨번호가 일치되는 수에 따라 당첨등위를 결정하는 복권이다.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hongene.do?Redirect=Log&logNo=60010588661
www.naver.com
www.empas.co.kr
http://www.komasmedia.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의 공급주체에서 국가공급(공공)과 민간공급의 특징 및 장단점을 설명하고 최근 한국의 사회서비스사업 민영화 및 시장화에
- 1 김소월의 시 세계에 대해 사랑, 죽음, 그리움을 중심으로 서술하시오
-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정보수집 및 사정도구로 생태도 그리기는 사회복지사로서 꼭 알아야 할 내용입니다 자신을 둘러싼 주변 환경을 두고 생태도를 그려보세요
- 가족복지론 - 한부모가족의 문제 및 해결방안과 한부모가족의 사례
- 비평적감상문_디카시_이렇게 읽고 쓴다
- 임신 중 태교의 개념과 중요성, 부성태교의 의의, 우리나라의 태교문헌 고찰, 태교의 종류와 내용
- 영유아보육, 미혼모 가정,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새터민 가정, 중독가정, 조손가정 중 한 가지 주제를 택하여 관련 기사 5편으로 찾아 내용을 요약 정리 한 후, 개인적인 견해 및 느낀 점을 작성하시오
- 보웬의 다세대 정서체계 가족치료 모델이 가계도 분석을 통해 가족에게 통찰을 제공한다면 경험적 가족치료 모델에서 가족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것은 무엇인지 비교하시오
- 사회복지실천 모델(인지행동모델 해결중심모델 위기개입모델) 중 1가지를 선택하여 기본개념을 설명하고 본인의 사례를 적용하여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세요
- 사회문제의 본질을 이해하는 쟁점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