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BEANPOLE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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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BEAN POLE Brand
BEAN POLE 브랜드 철학
마케팅 전략 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Marketing Mix
BEAN POLE 성공요인
향후 계획
문제점 및 향후과제
본문내용
제일모직의 여러 브랜드 중 하나
BEAN POLE : ‘콩줄기’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유래)
Concept : Traditional, New leader,
Naturalism, Coordination
출하연도:1989년
2004 KDIP캐주얼 의류부분 1위,
2005 KBIP트래디셔날 캐주얼부분1위



Target

-Age Target :
기본적으로는 "Non Age" 중심
Target은 20~30대 남, 여성

-Mind Target :
20대의 학생 및 30대 중상류층
남, 여성 Academic한 Image를 선호


브랜드 표현 전략

- Total 제품 전개
- Basic한 기본상품에 충실, orginality 추구
- 가족적이고 따뜻한 분위기의 Life Scene
- 독특한 상품라인과 선택의 폭이 넓은 가격대
- 한국적 트래디셔널 추구
- 활동적이고 기능적인 디자인과 소재 사용
( 실용성을 강조한 편안함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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