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브랜드] 하나코비 Lock&Lock 락앤락 핵심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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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기업개요

Ⅲ. ‘Lock&Lock’경쟁력의 원천

Ⅳ. 경쟁기업 비교분석‘타파웨어’

Ⅴ. 극복과제와 향후전략

Ⅵ. 결론
본문내용
1.공격적 글로벌 마케팅 전략

한국 보다 오히려 세계시장에서 먼저 성공

영국, 중국, 대만, 태국 현지시장에 맞는 해외 광고 및 홍보활동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추진

세계적 홍보회사의 활용


2.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

제품의 포장에서부터 TV광고까지 철저하게 추진된 글로벌화 전략

철저하게 상품 브랜드만을 강조


3. 소비자 접근적 마케팅 전략

다양한 환경운동 캠페인

정기적인 사회봉사 활동

소비자 마케터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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