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휴맥스 HUMAX 의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들어가기
1. 휴맥스란?
2. 왜 휴맥스인가?
3. 셋톱박스(STB) 란 무엇인가?
Ⅱ. 본론
1. 휴맥스의 해외 진출 이유
2. 진입 시장 분석
3. 진입방식
4. 현재 진출 국가
5. HUMAX 의 해외 진출
6. 환경적 영향
7. 전략적 제휴
8. HUMAX STB의 성공요인/위험요인
9. 휴맥스의 향후 전략
Ⅲ. 결론
- 본문내용
-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 사례를 면밀히 조사, 분석하면서, 국제경영이라는 그 엄청난 세계를 조금이나마 경험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큰 기쁨을 느꼈다. 무엇보다도 수업시간에 교수님의 강의로 배웠던 여러 가지 국제경영의 이론과 사례들이 실제적인 측면에서 있어서 해당 문제점이 발생하고, 기업들이 그러한 문제들을 극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사실을 통해 현장감 있는 배움을 얻었기 때문에, 우선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전반적으로 논의할 부분은 우리 조가 선택한 휴맥스라는 기업의 해외 진출 사례에 대해서 시장분석과 기업의 해외진출에 있어 겪게 된 문제점을 고찰하고 우리가 한 학기동안 미약하지만 최선의 노력으로 학습한 국제경영의 전반적인 내용을 적용하는 것이다. 그럼, 실질적인 조사들로 나아가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